대전 유성구,‘2023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9 13:20:32
  • -
  • +
  • 인쇄
▲ 대전 유성구,‘2023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 개최

[뉴스스텝] 대전 유성구는 9일 유림공원에서 ‘2023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김장행사는 유성구행복네트워크, 유성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성구행복누리재단 공동주관으로 28개 업체·기관이 후원하여 관계 직원 및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 가구에 전달할 김장 김치 23,000kg을 정성껏 담갔다.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2007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벌써 17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올해는 28개 기관의 후원금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매칭금까지 더해 총 9천5백여 만원으로 마련됐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다가올 겨울철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 행사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정성껏 준비한 김장 김치가 든든한 힘이 되어 건강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경기옛길 걸어요. 경기도, 4개 코스 추천

[뉴스스텝] 경기도가 추석 연휴와 나들이 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경기도의 대표 역사문화탐방로인 ‘경기옛길’의 주요 코스를 추천했다.경기옛길은 조선시대 한양에서 전국으로 연결되던 주요 교통로를 역사적 고증과 현대적 재해석을 통해 조성한 탐방로다. 현재 총 7개 길, 56개 구간, 677km에 달한다.우선 의주길 제5길 임진나룻길(파주)은 파주 독서삼거리에서 임진각까지 이어지는 코스다. 율곡 이이의 자취가 남

[한일슈퍼매치] 한국, 일본에 ‘스모 대결' 완패 후 '씨름 대결' 3연승으로 복수전 성공!

[뉴스스텝] ‘프로 씨름 vs 프로 스모’라는, 방송 사상 최초의 대결을 성사시킨 TV CHOSUN ‘한일슈퍼매치’에서 ‘스모 대결’에 나선 한국 씨름 대표팀이 힘도 써보지 못하고 완패해 초장부터 충격에 빠졌다.그러나 ‘씨름 대결’에서 엄청난 체급 차이에도 한국 씨름 대표팀이 3연승하며 복수전에 성공했다. 한일 양국의 극한 명승부를 담는 사상 최초 스포츠 예능 TV CHOSUN 추석특집 ‘한일슈퍼매치:

서울특별시, 긴 추석 연휴 멀리 갈 필요 없이 도심 곳곳에서 순수 공연예술 만끽

[뉴스스텝] 다시없을 기나긴 추석연휴, 멀리 가지 않고도 서울 도심에서 아쉬움 없이 연휴를 즐기고 누릴 수 있는 축제가 시작됐다. 지난 4일 막을 올린 후 40일간 110여 개의 순수 공연 예술프로그램이 펼쳐지는 ‘서울어텀페스타’가 바로 주인공. 서울스프링페스타(봄), 쉬엄쉬엄 한강3종축제(여름), 윈터페스타(겨울)에 이어 서울의 사계절 축제의 마지막 고리를 이은 ‘서울어텀페스타’는 대학로, 청계천, 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