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일산상설문화공연 11일부터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0 13:25:12
  • -
  • +
  • 인쇄
▲ 울산 동구청

[뉴스스텝] ‘2023 일산상설문화공연’이 오는 8월 11일부터 19일까지 9일간, 매일 저녁 7시에 일산해수욕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일산상설문화공연은 ‘TOGETHER 일상’이라는 주제로 마련됐으며, 개막일인 8월 11일에는 ‘울산대학교 치어리딩팀 기린응원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과 JCN이 주최하는 시민 노래자랑 행사인 ‘우리 동네 가수왕’이 이어진다. 축하공연에는 강진, 김용빈, 김송 등이 출연한다.

개막일 이후 8월 12일에는 ‘동구체조협회장배 댄스대회’, 13일(일)에는 싱어롱 일산 ‘추억의 노래 따라부르기(김군, 박미연, 월페이퍼스)’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다음날인 14일(월)에는 조영구 등이 진행, 출연하는 ‘열린 TOP가요쇼’가 예정되어 있고, 15일부터 17일까지는 지역문화예술단체의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일산상설문화공연 후반부에는 지난해 도입되어 큰 인기를 모았던 ‘일산비치 갓 탤런트’ 경연을 시즌2로 진행한다. 일갓탤은 18일 16개 팀이 본선을 치르고, 상설문화공연 마지막 날인 19일 10개 팀이 결선을 치러서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춤, 노래, 기예 등 다양한 장기를 가진 전국의 재능 있는 참가자들의 무대가 여름밤 해수욕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볼거리를 더할 전망이다.

동구청 관계자는 “올해는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다채로운 공연을 기획했으며, 지역문화예술단체를 위한 자리도 함께 마련했다”며 “관람객들이 안전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만전의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배인혁, '판사 이한영'으로 첫 악역 도전…강렬한 변신 예고

[뉴스스텝] 배우 배인혁이 '판사 이한영'에 특별 출연한다.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슬링샷스튜디오)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2018년 연재된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앞서 배우 지성, 박희

병오년 새해 호미곶 첫 일출, 5만여 명 희망 담고 떠오르는 상생의 빛

[뉴스스텝] 2026년 병오년 새해, 한반도 최동단 ‘포항 호미곶’에 운집한 5만 명의 새해 희망을 담은 첫 태양이 하늘 위로 힘차게 떠올랐다.아름다운 일출을 맞이하기 위해 포항시와 포항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경상북도와 iM뱅크가 후원한 ‘제28회 호미곶한민족해맞이축전’이 호미곶 해맞이광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축전은 ‘상생의 빛, 함께 빚는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해의 끝과 시작을 시민·

공정거래위원회, 정부 소상공인 노쇼 피해 적극 지원

[뉴스스텝] 중소벤처기업부는 '소상공인 노쇼 피해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노쇼 피해 예방 및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외식업종 214개사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 따르면, 외식업 현장의 예약 방식은 ‘전화 예약’이 95%로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했으며, 네이버·카카오 예약 서비스는 18%, 음식점 예약 앱은 5% 수준으로 나타났다. 전화 예약의 경우, 예약자 실명 확인이 어려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