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보호사천읍협의회 ‘깨끗한 환경가꾸기’ 행사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3 13:20:03
  • -
  • +
  • 인쇄
▲ 자연보호사천읍협의회 ‘깨끗한 환경가꾸기’ 행사 실시

[뉴스스텝] 자연보호사천읍협의회는 지난 12일 사천실내체육관 일원에서 ‘2023년 깨끗한 환경가꾸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쾌적하고 아름다운 지역 이미지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시민과 방문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플라스틱 사용 자제 및 탄소중립 실천 등 자연보호 운동을 범시민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한 홍보 활동으로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자연보호사천읍협의회 회원들을 비롯해 11개의 조직단체 및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은 과자봉지 등 비닐류와 생활폐기물, 담배꽁초 등을 수거하면서 구슬땀을 흘렸다.

이금순 회장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후손에게 그대로 물려줄 수 있도록 일상에서 자연환경을 보호하고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노력을 실천하겠다”며 “지속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가을철 축제 안전관리 총력 대응

[뉴스스텝] 합천군은 10월 10일 오전 10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2025년 제4회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하여 가을철 대표 축제인 제4회 황매산억새축제와 제3회 합천황토한우축제에 대한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이번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축제 관련 부서장과 경찰, 소방, 전기·가스 분야 실무위원이 참석하여 축제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

광교청소년청년센터,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 행사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광교청소년청년센터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청년 및 지역주민을 위한 가을맞이 축제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체험부스 및 전시(13:00~16:00) 문화예술공연(16:00~17:00)으로 구성되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총 1

‘2025 나주영산강축제’, 전통과 현대의 어울림 3일차 현장

[뉴스스텝] ‘2025 나주영산강축제’ 개막 3일 차에 접어든 가운데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대들로 행사를 성황리에 이어가며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10일 나주시(시장 윤병태)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축제장에는 입소문을 타고 찾아온 방문객들로 붐볐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케이팝 콘서트 등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축제 열기를 이어갔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