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 15기 입주 작가와 함께하는 전시장 힐링 나들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30 13:25:33
  • -
  • +
  • 인쇄
11. 1. ~ 11. 5. 최혜연, 이민정 작가 Part 2 전시
▲ 15기 입주작가 릴레이개인전(part 2) 작품 사진

[뉴스스텝] 영천시는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에서 지난 25일부터 시작한 15기 입주 작가 릴레이개인전(Part 1)에 이어 오는 11월 1일 수요일부터 5일 일요일까지 릴레이개인전(Part 2)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Part 2는 최혜연 작가(평면/전시실1), 이민정 작가(평면/전시실2)의 작품이 전시된다.

최혜연 작가는 ‘일렁이는 품’이라는 주제로 평면 12점을 선보인다. 작가는 일상의 익숙한 부면 중 시선이 잘 닿지 않는 것들을 그린다. 구석지거나 모호한 것들에 작가의 기억, 감각, 상상, 감정 등 내면의 반응이 투영된다. 1년간 서울과 영천을 오가며 마주한 주변의 풍경들을 이번 전시에 담았다.

이민정 작가는 ‘왕평길 38’이라는 주제로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에서 도전할 수 있었던 대형 회화와 실험작들을 선보인다. 종이 풍경은 얇은 벽이 만드는 경계와 공간에 관한 고찰이며, 이번 전시는 영천과 대구를 오가며 경험한 지역적 경계와 영천이라는 공간적 특징이 담긴 종이 풍경을 담고자 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작가의 시선으로 바라본 영천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장에 오셔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관람료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천시 고경농협, 함께모아 행복금고 성금 기탁

[뉴스스텝] 지난 24일 고경농협 임직원은 고경면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으며, 고경면 농가주부모임에서도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이상혁 고경농협 조합장은 “고경농협 임직원들의 정성을 모아 성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김태엽 고경면장은 “고경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모금에 매년 참여해 주시

대구시의회 제9대 2025년 의정 성과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의정활동에 총력

[뉴스스텝] 대구광역시의회는 2025년 대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구 미래 기틀을 다지는 작업에 충실한 지원자 역할을 다해 왔다.시의회 본연의 기능인 건전한 견제의 기능에 충실하고 생산적인 정책제안에 힘썼으며, 시민복지 및 침체된 경제 등 부진한 시정 현안에 대한 대책 마련을 중점적으로 촉구해 왔다.대구시의회 제9대 슬로건인 ‘함께하는 민생의회, 행동하는 정책의회’에 맞춰 대구의 미래 50년 번영을 위

고양시 정발산동, 성탄절 맞아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누다

[뉴스스텝]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정발산동은 지난 24일 성탄절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반찬과 케이크를 전달하는 ‘사랑의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정발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오찬지원 반찬배달’이라는 특화사업을 통해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가구, 결식이 우려되는 가구에 매주 수요일 반찬을 지원하고 있다.이날은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아 사랑과 온정을 담은 성탄절 케이크와 손편지를 준비해 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