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아트홀, '2023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기간에 뮤지컬 '그날들', 전시 '레플리카 체험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5 13:25:09
  • -
  • +
  • 인쇄
뮤지컬 '그날들' 바우덕이축제특별할인 진행
▲ 아트홀 그날들

[뉴스스텝] 안성맞춤아트홀은 ‘2023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안성맞춤랜드와 안성천 일대에서 “흥난多, 신난多, 모두多”라는 슬로건 아래 ‘2023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개최된다. 이에 안성맞춤아트홀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2023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를 빛낼 예정이다.

◆ 뮤지컬 '그날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그날들'이 축제 기간에 맞춰 안성을 찾는다. 유준상, 오만석, 오종혁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꾸려진 이번 무대는 10월 6일, 10월 7일 양일에 걸쳐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2023 바우덕이 축제를 찾은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전시 '서양미술사 속 99개의 속 - 레플리카 체험전'
축제 기간 동안 안성맞춤아트홀 전시실에서는 서양 회화사의 거장들 그림 속에 담긴 손을 모티브로 종교와 신화, 철학, 역사, 문화 테마로 구성된 '서양미술사 속 99개의 손- 레플리카 체험전'이 올려진다. 이번 전시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23년 전시공간 활성화 지원 사업’ 선정작으로 안성 시민의 전시 관람 기회를 통해 시각예술 분야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축제 첫 날인 10월 6일을 시작으로 11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안성맞춤아트홀 전시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2023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 줄 안성맞춤아트홀의 기획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양군, 시니어친화형 국민체육센터 공모 선정, 국도비 47.5억 확보

[뉴스스텝] 함양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한 ‘2026년 생활체육시설 확충 지원사업’ 공모에 ‘함양 시니어친화형 국민체육센터 건립 사업’이 최종 선정돼 국·도비 47억 5,000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함양 시니어친화형 국민체육센터는 함양읍 신관리 문화·복지 도시기반시설 부지에 조성되며, 총사업비 90억 원(국비 40억 원, 도비 7억 5,000만 원, 군비 42억 5,000만 원)이 투입된다. 지상 2

케이메디허브 디지털치료제 식약처 허가 획득 지원

[뉴스스텝] 케이메디허브가 개발을 지원한 ㈜비욘드메디슨의 ‘클릭리스’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2등급 디지털의료기기 품목 허가를 획득했다.비욘드메디슨(대표 김대현)은 턱관절장애 디지털치료제 ‘클릭리스(Clickless)’의 2등급 디지털의료기기 품목 허가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재단은 ‘디지털헬스케어 의료기기 실증지원사업’을 통해 클릭리스 개발을 지원했다. 비욘드메디슨은 재단의 지원

과천시 정보과학도서관 어린이정보센터, 새롭게 단장하고 문 열어

[뉴스스텝] 과천시 정보과학도서관은 약 4개월간 진행한 어린이정보센터 환경개선 공사를 마치고, 지난 30일 재개관을 축하하는 개관식을 가졌다. 새롭게 문을 연 어린이정보센터는 책 읽기와 놀이, 휴식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어린이 중심 공간으로 조성됐다. 특히, 어린이들이 스스로 머물며 책을 탐색하고 읽을 수 있도록 동선을 배치하는 데에 주력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지역 주민과 함께 도서관 인근 갈현어린이집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