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트로트’ 허찬미, 매혹美의 절정 ‘트로트 여신’ 포스! ‘국민 콩알’ 김유하와 상큼 비하인드 컷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8 13:25:25
  • -
  • +
  • 인쇄
▲ [사진 출처: 허찬미 인스타그램, MBN ‘우리들의 트로트’ 캡처]

[뉴스스텝] 가수 허찬미가 남다른 매혹미를 발산했다.

허찬미는 지난 7일 밤 방송된 MBN 추석특집 ‘우리들의 트로트’에 출연한 가운데 자신의 SNS를 통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허찬미는 화려한 원피스와 볼드한 액세서리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해사한 미소로 ‘꽃미모’ 비주얼을 과시한 허찬미는 당당한 애티튜드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컷 속 허찬미는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초밀착 탱크톱 원피스로 ‘트로트 여신’ 포스를 자아냄과 동시에 ‘국민 콩알’ 김유하와 다정한 손하트 포즈로 상큼한 무드를 선사,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허찬미는 ‘트로트 루키’로 트로트 대선배들과 ‘고향역’을 열창, 스페셜 오프닝 무대를 펼치며 화려한 서막을 알렸고, 시원한 가창력과 마성의 무대 매너로 흥을 끌어올렸다.

또한 허찬미는 강혜연, 김나희, 김희재, 나태주, 신승태, 황윤성과 ‘닐리리 맘보’ 합동 무대를 펼쳤다. 청춘 트로트 스타다운 독보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며 간드러지는 목소리와 유려한 춤선을 자랑함과 동시에 환상적인 커플 댄스로 열기를 더했다.

허찬미는 TV조선 ‘미스트롯2’를 통해 탁월한 감성과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두루 갖춘 ‘차세대 트로트 퀸’으로 존재감을 각인,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허찬미가 출연 중인 MBN 추석특집 ‘우리들의 트로트’는 오는 14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