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세계’, FINAL 음원 오늘 9일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09 13:20:26
  • -
  • +
  • 인쇄
"최종 우승곡 문별의 ‘쉼(,)‘ 포함 7인 7색 선보인다"
▲ 자료제공 – ㈜쇼플레이

[뉴스스텝] JTBC 예능 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의 FINAL 음원이 공개된다.

‘두 번째 세계’의 FINAL 음원이 11월 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두 번째 세계’ FINAL 음원에는 파이널 라운드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문별의 ‘쉼(,)’을 포함, 대결곡 5곡이 수록되었다.

먼저 최종 우승을 차지한 문별의 ‘쉼(,)’은‘한 발짝 물러나 보면 우리에게 필요한건 그저 잠깐의 휴식이었을지도 모른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미미의 ‘The Original’은 파이널 라운드의 대결 곡으로 미미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선보이는 오리지널 싱글이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보여주는 것이 ‘나’이며 ‘Original’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가수로서의 미미의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준다.

또한, 엑시의 ‘Birthday Party’는 파이널 라운드에서 최종 2위를 기록했다. 엑시 특유의 리드미컬하고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넘버로 듣는 이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문수아의 ‘The Magic!an(Feat. 션, 시윤 of Billlie)’은 미니멀 힙합 댄스 장르의 곡으로 소프트 재즈 인트로로 시작하는 도입부가 매력적이다.

주이의 ‘NOW’는 파워풀한 드럼과 베이스, 프리 코러스에 등장하는 보컬 신스가 돋보이는 팝댄스 장르의 곡이다.

뿐 만 아니라 4라운드 데스매치에서 신지민이 선보인 ‘U-Go-Girl’, 김선유의 ‘DRAMARAMA’도 수록되었다.

신지민이 선보인 ‘U-Go-Girl’은 레트로한 사운드의 신스들을 추가해 신지민의 보이스톤에 잘 어울릴 수 있는 Funk Rock 스타일로 완성하며 원곡과는 다른 매력을 담았다.

김선유의 ‘DRAMARAMA’는 얼반 펑크 스타일의 몬스타엑스의 원곡을 김선유만의 보컬이 돋보이게 편곡해 독보적인 고음 실력을 만날 수 있다. ‘신지민’과 ‘김선유’는 지난 방송에서 아쉽게 탈락한 만큼 이번 음원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두 번째 세계’가 매주 색다른 무대와 신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만큼 8인의 아티스트들이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큰 기대를 모은다.

한편, ‘두 번째 세계 FINAL’은 오늘 9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