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15년 만에 단독 콘서트 ‘NEXT PAGE’ 성료! 올 라이브 무대로 저력 입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18 13:25:24
  • -
  • +
  • 인쇄
▲ [사진 = 크리에이티브아이(Creative i) 제공]

[뉴스스텝] 가수 아이비(IVY)가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아이비는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NEXT PAGE (넥스트 페이지)’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에서 아이비는 뮤지션 15인, 앙상블 5인과 함께 발라드, 댄스, 가요부터 뮤지컬 넘버까지 총망라한 다채로운 올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Touch me (터치 미)’, ‘Cupido (큐피도)’ 무대로 화려한 포문을 연 아이비는 ‘오늘밤 일’, ‘A-Ha (아하)’, ‘I Dance (아이 댄스)’, ‘사랑아 어떻게’, ‘바본가봐’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뮤지컬 배우 아이비로 변신해 ‘시카고’의 넘버 ‘Funny Honey (퍼니허니)’, ‘렌트’의 넘버 ‘Out Tonight (아웃 투나잇)’, ‘지킬 앤 하이드’의 넘버 ‘A New Life (어 뉴 라이프)’ 등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13일 공연에는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박용인과 뮤지컬 배우 박혜나, 14일에는 가수 김범수, 뮤지컬 배우 장은아가 게스트로 등장해 현장의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라이브 연주로는 처음 선보이는 ‘유혹의 소나타’ 등 앙코르 무대를 끝으로 총 20곡의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공연을 마무리한 아이비는 객석 곳곳의 관객들과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며 “오늘 함께 해 주신 여러분 덕분에 이렇게 또 한 페이지가 가득 채워졌다.

다음 페이지도, 오래오래 행복하게 함께 했으면 좋겠다”라며 함께한 관객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특히 대규모 밴드와 선사한 리얼 라이브 무대에 관객들은 “최고의 가수, 최고의 뮤지컬 배우”, "가창력 원탑", “실제 라이브로 댄스, 발라드, 뮤지컬을 말도 안 되게 잘해서 소름 돋았다”, “진심과 열정이 가득한 감동적인 무대”, “공연 시간 내내 황홀했다”, “너무 행복한 두 시간이었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아이비는 지난 2005년 데뷔와 동시에 각종 음악 시상식을 휩쓴 이후 17년째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2010년부터는 뮤지컬 배우로서의 행보를 시작, ‘시카고’, ‘고스트’, ‘위키드’, ‘지킬 앤 하이드’, ‘렌트’, ‘레드북’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 여우신인상, 제7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올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진행된 ‘도토리 페스티벌’ 특집과 JTBC ‘싱어게인 유명가수전’에 출연해 오랜만에 반가운 히트곡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과 더욱 가까운 소통을 펼치고 있다.

최근 뮤지컬 ‘아이다’로 관객들과 만난 아이비는 15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건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며 무대 위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이 제작 지원한 2022 아이비 콘서트 ‘NEXT PAGE’는 오는 20일 오후 9시 온라인 송출 플랫폼 라이브앳을 통해 스트리밍되며 온라인 관객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최만식 의원, 기초푸드뱅크 피해 구제 요구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최만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2)은 11일 열린 2025년도 제2회 경기도 복지국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지침’ 변경으로 혼란과 피해를 겪은 기초푸드뱅크 2곳의 인건비 지원을 추경안에 신속히 반영할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최만식 의원은 도에서 배포한 '경기도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안내' 자료의 연도별 지침이 일관되지 않아 현장의 혼선을

수원특례시의회, 시 승격 76주년, KBS 열린음악회 참석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는 11일, 화성행궁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KBS 열린음악회’에 참석해 시 승격 76주년의 의미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었다.이날 열린음악회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한 김정렬 부의장, 장정희 기획경제위원장, 이찬용 도시미래위원장, 윤경선 인사청문특별위원장, 유준숙 의원, 조미옥 의원, 수원시민 등 5천여 명이 함께 자리해 대중음악, 국악, 트로트, 밴드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경남도, 자활사업 발전을 위한 민‧관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12일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5년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담당공무원 워크숍“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자활사업 현장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남도의 자활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 공유와 발전방안 논의, 자활사업 종사자 및 관련 공무원의 전문지식 함양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경상남도와 경남광역자활센터, (사)경남지역자활센터협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도내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