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치유관광 작명 이벤트’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2 13:10:20
  • -
  • +
  • 인쇄
관광객의 목소리로 그리는 밀양 치유관광
▲ 밀양시, ‘치유관광 작명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밀양시는 치유관광의 이미지를 확산하고, 관광객의 시각에서 밀양의 매력을 재조명하기 위해 ‘밀양시 치유관광 작명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밀양의 치유관광을 대표할 수 있는 명칭을 제안하고, 그 의미와 경험을 함께 공유하는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다.

밀양 여행을 통해 느낀 치유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밀양시 치유관광의 이름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이벤트는 1월 18일까지 진행되며, 관외 관광객 누구나 네이버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 원이 지급되며, 당첨자는 1월 29일 이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밀양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이 체감한 밀양의 치유 이미지를 수집하고, 향후 치유관광 홍보 콘텐츠 및 관광 브랜드 메시지 개발에 참고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경숙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작명 이벤트는 관광객의 언어로 밀양 치유관광의 이미지를 함께 만들어 가는 과정”이라며 “앞으로도 밀양만의 치유관광 콘텐츠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홍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 문화관광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국가상징구역 마스터플랜 당선작 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8일 오후, 한국토지주택공사 행복도시 홍보관. 평소 적막하던 이곳이 모처럼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과 한국토지주택공사 등 관계자 100여 명이 향후 대한민국의 새로운 얼굴이 될 ‘국가상징구역’의 상세한 밑그림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것이다.이번 설명회는 지난해 12월 국제공모 최종 당선작으로 선정된 ‘모두가 만드는 미래’를, 당선사인 에이앤유(ANU)디자인그

심미경 서울시의원, “대법원의 ‘노동조합 지원 기준 조례’ 인정한 대법원 판결 환영”

[뉴스스텝] 서울특별시의회 심미경 의원(동대문2, 국민의힘)은 8일 대법원에서 노동조합 사무소 지원 등의 적정 기준과 범위 등을 정한 '서울특별시교육청 노동조합 지원 기준에 관한 조례'가 유효하다는 판결이 나온 것과 관련해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특히, 심미경 의원은 이번 판결이 단체협약을 방패로 특정 노동조합에 과도하게 주어지는 특혜를 일소하는 데 이바지할 수 있음은 물론 지방의회가 가

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연합회, 쿠팡 사태 소상공인 피해 조사에 나선다

[뉴스스텝]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송치영)는 1월 8일부터 소상공인연합회 누리집에 쿠팡 사태로 인한 입점업체 피해 사실 파악을 위해 ‘쿠팡 사태 소상공인 피해 신고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최근 쿠팡 사태로 인해 소비자들의 정보 보안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쿠팡 탈퇴 움직임이 확산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쿠팡 입점 소상공인 사이에서 매출 감소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그러나 그동안 쿠팡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