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립도서관, 운남 오송희‘희망의 일출과 전통문인화전’전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8 13:10:37
  • -
  • +
  • 인쇄
▲ 운남 오송희‘천사섬 일출’

[뉴스스텝] 목포시립도서관 전시갤러리에서는 3월 2일부터 29일까지 한 달간 오송희 개인전 ‘희망의 일출과 전통문인화전’ 작품 20여 점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는 1989년 목포MBC 방송국 전시회를 시작으로 이어온 오송희 작가의 22번째 개인전이다.

오 작가는 일출을 세상의 모든 만물의 근원이며, 빛으로 비유하며 그 의미를 전통적인 기법으로 화폭에 담았다.

자연의 이치와 섭리, 그리고 오묘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작품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모든 존재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순간을 전달하고자 한다.

오송희 작가는 “더욱더 전진해 자연과 가장 조화로운 작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특례시, 지역주택조합 가입 시 '신중' 당부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지역주택조합 사업과 관련하여 최근 피해 민원이 발생하고 있으며, 이러한 피해는 주로 민‧형사상 고소, 고발 및 소송 등으로 이어져 재산 피해뿐만 아니라 정신적 피해까지 입는 경우가 다수이므로 가입 시 각별한 신중을 기할 것을 시민들에게 당부했다.지역주택조합은 내 집 마련을 위한 대안으로 주목받지만, 사업 초기 단계에서 토지 확보, 분양가격, 동·호수 배정 등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에

가평 세종대왕어린이집, 청평면에 이불 25채 기탁

[뉴스스텝] 가평군 소재 세종대왕어린이집은 최근 겨울철 난방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불 25채를 청평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이명모 이사장은 “추운 계절을 앞두고 난방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이불을 준비했다”며 “지역사회가 더 따뜻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나눔을 실천했다”고 말했다.박성규 청평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세종대왕어린이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사랑의 이불 전달식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은 본격적인 한파를 앞둔 지난 4일, 저소득 취약계층의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2025 사랑의 이불 전달식’을 개최했다.이번 전달식은 스타필드 수원점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역사회 상생과 나눔 실천 활동을 지속하며 온누리상품권을 기부한 데서 시작됐다. 화서2동은 기탁된 상품권으로 관내 전통시장에서 고급 겨울이불을 구입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태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