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자원봉사센터, 머크 온누리愛클럽과 한마음 김장 전달식 가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5 12:50:40
  • -
  • +
  • 인쇄
▲ 안성시자원봉사센터, 머크 온누리愛클럽과 한마음 김장 전달식 가져

[뉴스스텝] 지난 22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머크일렉트로닉머티리얼즈㈜ 임직원 봉사단인 머크 온누리愛클럽이 주최한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김장 김치를 전달받았다.

봉사단은 사내에서 ‘MERCK 온누리愛 한마음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머크 온누리愛클럽' 임직원 봉사자와 지역사회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담근 김장 김치 80박스를 센터에 기증했다. 이는 동절기를 앞두고 지역사회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머크가 주도적으로 마련한 행사였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임직원들이 정성껏 담가 전달한 김장 김치 80박스를 관내 복지 소외계층에게 신속하게 배분할 예정이다.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머크 임직원 봉사자와 자원봉사자들의 정성이 담긴 김장 김치를 받게 되어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머크일렉트로닉머티리얼즈와 머크 온누리愛클럽의 적극적이고 꾸준한 활동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큰 모범이 되고 있으며, 센터는 이 소중한 김치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투명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머크 온누리愛클럽 정재훈 회장은 ‘임직원들의 정성이 담긴 김치가 이웃들의 겨울을 조금이라도 더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기업 및 단체와의 지속적인 연계를 강화하여 지역 내 복지 소외계층을 위한 맞춤형 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도, 경남마산로봇랜드 도약을 위한 현장점검 추진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3일 경남로봇랜드재단을 방문해 주요 사업과 현안을 청취하고 경남마산로봇랜드의 안정적 운영과 미래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경남 로봇산업의 핵심 거점인 로봇랜드의 운영 실태를 점검하고, 로봇산업·관광·교육 기능이 융합된 복합 로봇문화공간으로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경남도 이미화 산업국장을 비롯한 도 관계자는 △로봇랜드 테마파크 운영 현황 △주

사천시, 2027년도 국·도비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당초예산 1조원 시대를 맞이한 사천시가 지역 성장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2027년 국·도비 확보 전략 점검에 나섰다. 사천시는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7년도 국·도비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2027년도 국·도비 중점 확보 대상 사업의 추진 상황을 점검하며 향후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2027년도 국·도비 예산 확보 목표액은 2026년 당초예산 대비 180억원(4.6%) 증액

전경선 전남도의원, 전남-광주 행정통합 관련 기자회견 예고

[뉴스스텝] 전라남도의회 전경선 의원(더불어민주당·목포5)은 오는 1월 14일 10시,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전남-광주 행정통합과 관련한 기자회견을 열고 도민 여론과 현장의 우려를 토대로 한 공식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전경선 의원은 지방소멸 위기 극복과 국가균형발전을 위한 전남-광주 행정통합의 필요성과 대의에는 공감하면서도, 최근 언론과 지역사회에서 제기되고 있는 ‘흡수 통합’ 우려와 지역경제 공동화 가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