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홍보자문위원회,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및 장보기 물품 복지시설에 기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3 13:10:31
  • -
  • +
  • 인쇄
▲ 경주시 홍보자문위원회 위원들이 지난 12일 중앙시장을 방문해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뉴스스텝] 경주시 홍보자문위원회 위원 25명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12일 중앙시장 번영회 회의실에서 3분기 회의를 가졌다.

회의 후에는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장보기 물품을 지역 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홍보담당관과 경주시 홍보자문위원회 위원이 함께 중앙시장에서 전통시장 소비 촉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마련됐다.

홍보자문위원들은 추석맞이 제수용품과 값싸고 질 좋은 지역 농산물 등 다양한 물품을 구입했다.

또 구입한 물품 중 쌀, 과일, 라면 등 생필품은 사랑 나눔 실천을 위해 경주시 장애인복지시설 청운어린이집에 전달했다.

조현우 홍보자문위원회 위원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진행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장보기 물품 복지시설 전달에 참여해 주신 홍보자문위원님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경주시가 추진하는 다양한 행사에 솔선수범하겠다”고 전했다.

손기복 홍보담당관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의 상권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따뜻한 추석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성주교육지원청, 수능 당일 관계기관 합동 생활지도 실시

[뉴스스텝] 경상북도 성주교육지원청은 수능 당일인 11월13일 17시 이후 교육지원청 관계자, 성주경찰서, 관내 중․고등학교 생활지도 업무 담당 교사와 합동으로 성주읍 일원에서 수능 이후 청소년 선도 및 보호를 위한 합동 생활지도를 실시했다. 이번 합동 생활지도는 수능 종료 후 학생들의 일탈 행위를 예방하고 안전한 생활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학생들이 많이 이용하는 PC방, 동전노래방 등 다중이

고령군 새콤달콤 맛있는 “명품 고령딸기” 첫 수확

[뉴스스텝] 오랜 역사와 명성을 자랑하는 경북 최대의 딸기 주산지 고령군에서 올해 첫 딸기 수확이 시작되며 본격적인 출하 채비에 들어갔다. 고령군 대가야읍 헌문리에서 딸기를 재배하는 농업인 이덕봉 씨는 11월 13일 아침, 대표 품종인 '설향' 딸기를 수확해 첫 출하의 기쁨을 맛봤다. 이덕봉 씨는 “최근 이상기후로 매년 농사짓기 어려워지고 있지만, 첫 수확한 딸기를 보니 그간의 고생이 잊히고

무안군의회, 의원연구단체 정책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무안군의회는 11월 13일 군의회 세미나실에서 ‘에너지 기본소득’과 ‘치유농업 활성화’ 연구 등 2개 의원연구단체의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보고회는 지난 8월 착수보고회 이후 약 3개월간 진행된 연구 결과를 검토하고 최종 연구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소속 의원, 관계 공무원, 용역사 연구원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먼저 에너지 대전환시대 준비 연구회(대표의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