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릿 핑거스’ 박유나, 이 시대 청춘들의 자존감 멘토로 나선다! 민트핑거 ‘남그린’으로 완벽 변신! 다채로운 매력 발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3:15:34
  • -
  • +
  • 인쇄
▲ 사진제공= ㈜넘버쓰리픽쳐스·MI·케나즈

[뉴스스텝] 새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장한 ‘남그린’으로 변신한 배우 박유나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피릿 핑거스’(연출 이철하/극본 정윤정·권이지/원작 네이버웹툰 ‘스피릿핑거스’ 작가 한경찰 /제작 ㈜넘버쓰리픽쳐스·MI·케나즈)는 나만의 색을 찾아 떠난 청춘들의 알록달록 힐링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인기리에 완결된 동명의 네이버웹툰이 원작으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 ‘여신강림’ 등에서 도회적인 이미지와 밝은 에너지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켜온 배우 박유나가 이번에는 따뜻함과 센스를 겸비한 매력 캐릭터 민트핑거 ‘남그린’으로 분해 눈길을 끈다.

남그린은 밝고 통통 튀는 성격의 소유자로, 패션 센스까지 남다른 인물. 그림 모임 후배 송우연(박지후)을 친동생처럼 챙기며 따뜻한 언니미를 발산하지만, 정작 ‘비주얼 남매’라 불리는 동생 남기정(조준영)과는 매일 티격태격하는 현실 남매 케미로 양극을 오간다.

반면, 구선호(최보민)의 7년 짝사랑 상대의 주인공이기도 한 그녀는 선호를 단 한 번도 남자로 생각해본 적 없지만, 잠결에 들은 고백으로 인해 처음으로 마음의 변화를 맞게 된다고.

과연 그린이 선호를 향한 감정을 어떻게 받아들이게 될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전환점을 맞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오늘(30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남그린의 다채로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민트핑거를 상징하는 산뜻한 민트빛 헤어가 단연 눈길을 사로잡으며, 캐릭터의 활기찬 매력을 배가시킨다.

당당하고 시크한 눈빛으로 서 있는 모습은 걸크러시 언니미를, 환한 미소를 짓는 장면은 따뜻함과 친근함을, 그림 모임에서 활기차게 대화를 나누는 순간은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전한다.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다채로운 표정을 선보이는 박유나는 남그린 캐릭터의 매력을 입체적으로 살려냈다.

제작진은 “박유나는 세련된 이미지와 따뜻한 인간미를 동시에 지닌 배우”라고 소개하며, “남그린 캐릭터가 가진 당당함과 따뜻한 매력을 다채로운 표정과 에너지로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우연에게는 언니미를 발산하며 청춘들의 자존감 멘토로, 기정과는 현실 남매 케미로, 선호와는 설레는 남사친·여사친 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는 오는 10월 29일(수) 티빙으로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경기도자박물관과 함께하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관장 박균수)은 겨울방학을 맞아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자박물관(관장 강명호)과 협력하여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를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두 기관이 협력을 통해 기획한 연계 교육으로, 가족의 ‘띠’를 주제로 찰흙을 활용한 모빌 제작과 몸놀이를 함께 경험하며, 모든 활동을 가족이 협력해 참여하도록 구성한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해

울산문화예술회관,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운영 계획 확정

[뉴스스텝] 울산문화예술회관이 시민들의 문화 향유 확대와 건강한 여가생활 지원을 위해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연간 운영계획을 확정했다.2026년도 아트 클래스는 실기·이론·체험·스페셜 등 4개 분야, 총 25개 과목으로 운영된다.연령과 수준에 관계없이 다양한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매년 높은 관심을 받아온 정기수강 ‘음악·예술 실기’ 과정은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된다

울산시농업기술센터,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실시

[뉴스스텝] 울산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월 13일부터 30일까지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2026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농업인들이 영농 현장에서 겪었던 어려움을 해소하고 정부의 새로운 농업정책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농업인 등 1,000명이 참여하며 농업기술센터와 각 지역 농협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교육은 벼․밭작물 한우 배 사과 단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