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훈, '아이쇼핑' 충격적인 세계관 속 대통령 役 완벽 변신! 강렬한 임팩트 선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1 13:10:18
  • -
  • +
  • 인쇄
▲ 사진 : ENA 월화드라마 캡처

[뉴스스텝] 배우 성훈이 드라마 ‘아이쇼핑’에서 특별 출연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성훈은 지난 29일(화)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연출 오기환 / 극본 안소정 / 제작 그룹에이트, 테이크원스튜디오) 4회에서 천재적인 두뇌, 눈부신 매력과 재력을 갖춘 젊은 대통령 역으로 깜짝 등장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특별 출연의 모범사례를 남겼다.

성훈이 특별 출연한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극 중 성훈은 딩크족이라는 세계관 설정 아래, 완벽한 아이를 설계하려는 김세희(염정아 분)와 처음 마주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폭락하는 지지율을 방어할 해법을 찾던 중 세희와의 대면에서 “본론부터 말씀하시죠”라는 단호한 한마디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어 대통령(성훈 분)은 세희의 속셈을 간파한 듯, “연구하시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쓸데없는 규제가 많죠?”라는 말과 함께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보여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아이쇼핑’의 세계관 속 대통령이 어떤 영향력을 행사할지, 거대한 판의 시작을 예고하며 특별 출연 이상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처럼 캐릭터에 완벽 변신한 성훈은 근엄한 어조와 날카로운 눈빛, 세밀한 감정 표현으로 대통령 역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그는 짧은 등장에도 특유의 대사 전달력과 입체적인 감정 연기로 캐릭터의 서사를 각인시키며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그간 성훈은 연극 ‘아트’,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 ‘우리는 오늘부터’,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 장르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해왔다. 작품마다 새로운 캐릭터를 유연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연기 스펙트럼을 구축한 성훈.

그런 그가 이번 ‘아이쇼핑’에서 특별 출연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다시 한번 연기 내공을 확인시킨 만큼, 앞으로 성훈이 선보일 또 다른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성훈이 대통령 역으로 활약하는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 확산 빠른 재선충병에 방제사업 다각화 대응

[뉴스스텝] 안동시는 급속히 확산하고 있는 소나무재선충병의 확산을 억제하고 산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기존의 단목 제거 위주 방제에서 벗어나 방제 방식을 다각화해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시는 지난해 11월부터 풍산읍과 남후면 일원 205ha를 대상으로 솎아베기 방식의 소나무재선충병 방제사업을 추진해 최근 완료했다. 솎아베기 방식은 감염목뿐만 아니라 인접한 건강목을 일부 함께 제거해 전파 가능성을 낮추는

당진시, 드문모심기 이앙기 부품 교체비 지원

[뉴스스텝] 당진시는 ‘2026년 드문모심기 이앙기 부품 교체 지원사업’ 신청자를 1월 12일부터 2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드문모심기 기술의 안정적인 정착과 보급 확대를 목적으로, 당진시에 주소를 둔 이앙기 보유 농업인과 농업법인, 작목반 등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자는 최대 250만 원까지 부품 교체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드문모심기는 모판당 파종량을 늘려 이앙 시 사용할 수 있는 모

용인특례시, 2026년 용인그린대학‧대학원 교육생 모집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오는 30일까지 올해 용인그린대학 제20기‧대학원 제11기 교육생 100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올해는 원예과(30명)를 비롯해 다양한 작물재배 방법과 농업기초를 배우는 그린농업과(35명), 친환경‧도시농업을 배우는 생활농업과(35명) 등 총 100명을 모집한다.교육은 3월부터 11월까지 주 1회 4시간씩 27주 과정으로 이뤄진다.이론과 실습은 물론 텃밭 운영과 과제 학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