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집' 서준영, 동생 죽인 뺑소니범 딸이 함은정이라는 사실 알았다! ‘충격 엔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3 13:10:24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일일드라마 방송 캡처

[뉴스스텝] 함은정과 서준영의 피할 수 없는 악연의 서막이 올랐다.

어제(12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연출 홍석구, 홍은미 / 극본 김민주 / 제작 플라잉엔터테인먼트, 아센디오) 11회에서는 강재인(함은정 분)과 김도윤(서준영 분)의 얽히고설킨 악연의 시작을 알렸다.

어제 방송에서는 김도희(미람 분)의 뺑소니 사건 진범이 최자영(이상숙 분)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도윤의 모습이 그려졌다. 도윤은 아들의 차로 사고를 낸 자영의 행동에 의문을 품었고 도희가 상간녀였다는 경찰의 말에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그런가 하면 재인과 자영 모녀의 날 선 대화는 극의 긴장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재인은 전과 다른 엄마의 실체에 실망했다.

자영은 충격받은 재인에게 “재인아 내 말 잘 들어. 당장 그 놈과 이혼해”라고 냉정하게 말하는가 하면 강승우(김현욱 분)에 대해 “반쪽짜리 핏줄이면 남과 다를 바 없어. 명심해. 승우 너 동생 아니야. (YL그룹) 절대 뺏기지 마”라고 경고했다.

이에 뒤틀린 모녀 관계가 향후 전개에 어떤 영향을 줄지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병원에 입원한 황기찬(박윤재 분)과 그의 병문안을 온 강세리(이가령 분)는 자영의 체포 소식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서로를 끌어안았다. 이때 노숙자(이보희 분)가 병실에 들어오면서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숙자를 만난 세리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그동안 있었던 일들을 털어놨다. 아들의 불륜 오해와 사돈이 살인을 저질렀다는 내막을 들은 숙자는 분통을 터트렸다.

도희를 잃은 도윤의 가족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도희의 딸 김보람(최설아 분)은 엄마를 애타게 찾았고, 정윤희(김애란 분)는 손녀에게 차마 진실을 말하지 못하고 애써 눈물을 참았다.

방송 말미 도윤은 손수건을 돌려주기 위해 재인을 기다리던 도중 의문의 문자를 받았다. 이어 뺑소니범의 딸이 재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도윤이 경악하는 엔딩은 그와 재인의 운명이 어떻게 뒤얽힐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재인이 수난시대 안타깝다”, “재인 자영 모녀 대면 몰입감 엄청 나”, “전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 다음 방송도 무조건 본방사수”, “기찬이랑 세리 왜 이렇게 뻔뻔해”, “도윤네 가족 너무 짠하다. 보람이 어떡해, “마지막 엔딩 스릴 넘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 12회는 오늘(13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