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루미, 웹툰 흥행작 ‘악녀로 살라신다’ OST ‘이제는 혼자서 어떡하죠’ 5일 발매! 슬픈 이별 앓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4 13:05:02
  • -
  • +
  • 인쇄
▲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뉴스스텝] 가수 루미(RUMY)가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로 애절한 감성을 불어넣는다.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루미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이제는 혼자서 어떡하죠’가 발매된다.

‘이제는 혼자서 어떡하죠’는 사랑이 떠나간 후 남은 미련과 그리움을 풀어낸 발라드곡이다.

‘그대 없이 하루를 어떻게 살아요 난 자신 없는데 생각보다 죽을 것 같은데/더 좋은 사람을 만나도 더 좋은 사랑은 없단 걸 알아버렸죠 이제는 혼자서 어떡하죠’와 같이 솔직하면서도 슬픔을 응축한 ‘이별 앓이’가 마음을 울린다.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과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안솔희, 이한이 또 한 번 협업해 탄생한 곡으로, 애절한 사운드와 루미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만나 작품의 분위기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루미는 유니크한 음색과 깊은 감성, 탁월한 가사 전달력까지 뽐내며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루미는 자신만의 음악 색깔이 묻어나는 싱글 발매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 참여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세련미 넘치는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가 매력적인 작품이다.

한편 루미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이제는 혼자서 어떡하죠’는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한일 협력 관계, 그 어느 때보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를 만나 "총리님과 제가 손을 맞잡고, 또 일본 국민들과 한국 국민들이 힘을 합쳐서 대한민국과 일본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서 함께 잘 걸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다카이치 총리와의 정상 회담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우리가 한때 아픈 과거의 경험을 갖고 있긴 하지만 한일 국교

한·일 정상 "포괄적 협력 필요성 공감…관계 당국 간 논의 개시"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와의 정상회담 후 가진 공동언론발표에서 "문명사적 전환기 속에서 한일 양국이 협력의 깊이를 더하고 그 범위를 넓혀 나가는 일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시대적 과제"라고 밝혔다.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이번 회담은 다카이치 총리 취임 이후 첫 한국 대통령의 일본 방문이자, 양국이 정착시켜 온 셔틀외교의 연장선에서 열렸다. 이 대통

영천시 청년정책의 새로운 도약...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14일 영천청년센터에서 ‘제3기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식은 청년들의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지역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청년정책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는 2021년 청년정책 전담팀 신설 이후, 청년들의 정책 참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2022년 영천청년센터 개소 2023년 취·창업 사업 확대 2024년 청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