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지도자 영천시협의회, 사랑 나눔 위한 감자 심기 행사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1 13:06:15
  • -
  • +
  • 인쇄
▲ 새마을지도자 영천시협의회는 21일 이른 아침부터 금호읍 덕성리 새마을농장에서 이웃사랑 나눔을 위한 감자 심기 행사를 가졌다.

[뉴스스텝] 새마을지도자 영천시협의회는 21일 이른 아침부터 금호읍 덕성리 새마을농장에서 이웃사랑 나눔을 위한 감자 심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오전 6시부터 금호읍 덕성리 소재 약 700평 규모의 새마을농장에서 영천시새마을회 남녀지도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풍성한 감자 수확을 위해 농장 일대 밭고랑 만들기부터 비닐 씌우기, 씨감자 파종까지 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구슬땀을 흘렸다.

이승원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선뜻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주변 이웃들에게 맛있는 감자를 나눌 수 있도록 앞으로 정성을 다해 재배할 것이며 이번 감자 심기 행사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에 언제나 적극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최기문 시장은 “늘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노고를 마다하지 않는 새마을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심은 감자가 풍성한 결실을 맺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과 헌신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날 심은 감자는 6월에 수확해 지역의 저소득 가정, 독거노인 등 사랑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성 미양우체국 신청사 준공, 12월 1일 업무 시작

[뉴스스텝] 안성우체국은 12월 1일 안성시 미양면에 미양우체국 신청사(안성시 미양면 양지길 23)가 준공되어 12월 1일 9시부터 새로운 공간에서 업무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임시 청사(안성시 미양면 미양로 343)는 11월 28일 업무를 종료하며 더 이상 업무를 수행하지 않는다.이번에 완공된 미양우체국 신청사는 기존 노후화된 건물을 개축하여 대지 539㎡, 건물 216㎡ 규모로 이용자 편의

조용익 부천시장, 지역사회 공헌 우수기업 현장 방문

[뉴스스텝] 부천시는 지난달 28일 찾아가는 열린시장실 ‘현답부천’을 통해 사회공헌도가 높은 사회적기업 ㈜애플하우스와 ㈜아이앤비코리아를 방문해 현장 소통을 진행했다.이번 방문은 장애인 고용 확대와 친환경·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 꾸준한 기부로 지역사회에 공헌해 온 두 기업에 감사를 전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추진됐다.㈜애플하우스는 발달 장애인과 함께 커피 찌꺼기인 커피박을

고양특례시의회, 법률고문 신규 위촉

[뉴스스텝] 고양특례시의회는 2025년 11월 27일 의정활동에 대한 법률 자문 역량 강화를 위해 정지웅 변호사(법률사무소 정)를 법률고문으로 신규 위촉했다. 이번 위촉은 기존 법률고문 1인이 본인 의사로 고문직에서 물러남에 따라, 3인 법률고문 체제를 유지하고 자치입법과 의정활동 지원의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루어졌다.새로 위촉된 정지웅 변호사는 다양한 법률 분야에서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고양특례시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