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 '오버 더 톱' 김재원·문세윤·하제용, 연예셀럽부 3대 천왕 등극? 압도적 실력에 ‘경악’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25 13:10:04
  • -
  • +
  • 인쇄
▲ [사진 제공: JTBC ‘오버 더 톱’]

[뉴스스텝] ‘오버 더 톱’ 연예셀럽부의 강자들이 예선에서부터 두각을 드러낸다.

25일(오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이하 ‘오버 더 톱’)’ 1회에서는 연예셀럽부 참가자들의 예선전 모습이 그려진다.

‘오버 더 톱’은 연예셀럽부, 일반부, 운동선수부, 학생부까지 총 4개 부로 나눠 예선을 치른다. 그 중 연예셀럽부에는 배우, 가수, 래퍼, 개그맨, 방송인, 아나운서, 정치인 등 다채로운 분야의 참가자들이 도전장을 던졌다. 그중에서도 문세윤, 김재원, 하제용은 독보적인 팔씨름 실력으로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개그계의 소문난 팔씨름 강자 문세윤은 강력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다른 참가자들에 위축된 것도 잠시,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엄살이 무색할 정도의 괴력을 선보인다. 함께 예선에 참가한 개그맨 유민상 역시 문세윤의 팔씨름 실력을 본 후 “얘가 이렇게 잘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연예계의 또 다른 팔씨름 강자로 유명한 배우 김재원 역시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예선전에 임한다. 김재원은 팔씨름 실력이 자자하다는 참가자들의 칭찬에 겸손함을 드러냈지만, 막상 경기가 시작되자 180도 돌변, 압도적인 팔씨름 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힘센 남자’라는 타이틀의 배우 하제용 역시 수식어에 걸맞은 독보적인 파워로 예선 현장을 충격에 빠뜨린다. 제작진에 따르면 하제용의 차원이 다른 탈 인간급 괴력에 참가자들은 혀를 내둘렀다는 전언이다.

그 밖에도 힘과 기술을 고루 갖춘 쟁쟁한 팔씨름 강자들이 연예셀럽부로 ‘오버 더 톱’에 참여해 예선에서부터 박진감 넘치는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버 더 톱’은 전국의 팔씨름 고수들이 모여 오직 팔 힘 하나로 대한민국 팔씨름 최강자를 가리는 국내 최초의 팔씨름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싱어게인-무명가수전’,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효리네 민박’ 등 JTBC 대표 프로그램을 제작한 윤현준 CP가 기획을, 박성환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메인 MC로 전현무, 서포터즈로 문세윤, 김민경, 이진호, 하승진이 출연해 유쾌한 웃음은 물론 쫄깃쫄깃한 승부의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은 오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세종시, 관내 아파트 단지 174곳 등 소방시설 성능 개선 추진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가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해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의 소방시설 강화 대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세종소방본부에 따르면 전기차 화재는 배터리 열폭주로 인해 순식간에 대형화재로 번지는 특성이 있어 초기 감지와 방수가 화재 진압의 성패를 가른다.이에 따라 시는 오는 3월 기존보다 강화된 화재안전성능기준 시행에 앞서 관내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소방시설 성능개선 행정지도

상주시, 유충구제 및 이동식화장실 방역소독

[뉴스스텝] 상주시보건소는 1월 중순을 시작으로 3월 말까지 감염병 매개체인 위생 해충의 조기 차단을 위해 월동 위생 해충 집중 구제 및 이동식 화장실 등 감염 취약지역에 대하여 집중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유충구제는 정화조, 하수구, 고인물 등 관내 방역 취약지를 중심으로 집중 실시하며, 특히 관내 이동식 화장실 170여개에 대해 초미립자 살포 및 분무 소독를 병행하여 하절기 위생해충 발생 억

민·형사, 가사, 세무까지… 청주시 무료법률상담 운영 시작

[뉴스스텝] 청주시는 시민들의 생활 속 법률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올해도 ‘청주시 무료법률상담실’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무료법률상담은 민사, 형사, 가사, 세무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법률문제에 대해 법률전문가와 1대1로 대면 또는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상담은 매월 둘째·넷째 주 월요일에 운영된다 이용 대상은 청주시민, 청주시에 주소를 둔 기업체 직원, 청주시에 체류 중인 외국인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