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사랑한 시간, "모든 걸 기록할 거야" 매일 커플 로맨스 포착! 달달 ♡ 찐케미 '데이트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3 13:15:12
  • -
  • +
  • 인쇄
▲ [제목: 너와 사랑한 시간| 영제: Don’t Forget I Love You | 감독: 황진진 | 주연: 류이호 & 구리나자 | 수입/배급: 오드(AUD)]

[뉴스스텝] 11월 30일(수) 개봉을 앞둔 과몰입 유발 완벽 서사 로맨스 '너와 사랑한 시간'이 매일 커플로 호흡한 류이호, 구리나자의 찐커플 케미가 빛나는 데이트 포스터 2종을 공개한다.

극장가를 뜨겁게 데울 최고의 데이트 무비로 떠오른 뮤직 로맨스 '너와 사랑한 시간'은 잠에서 깨면 어제의 기억을 잃는 작곡가 ‘루야오’가 심리치료사 ‘쉬싱웨’와 매일 사랑에 빠져 만들어가는 잊을 수 없는 러브송, 잊으면 안 되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영화.

'안녕, 나의 소녀'(2018), '모어 댄 블루'(2018)를 통해 남친의 정석을 보여준 로맨스 장인 류이호가 잠에서 깨면 어제 하루의 기억을 고스란히 잃는 남자 ‘루야오’를 연기한다. 실력파 스타 작곡가로 분한 그는 독보적인 섬세한 로맨스는 물론 숨겨둔 피아노와 노래 실력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또 한번 여심 공략에 나선다.

각종 광고,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스타 구리나자가 심리치료사 ‘쉬싱웨’를 연기하며 ‘루야오’에게 주어진 하루라는 시간 동안 특별한 사랑을 나눈다.

드라마 [십이담], 영화 '애견기연'에 이어 벌써 세번째 연기 호흡을 맞춘 류이호와 구리나자는 평소 서로를 향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커플 케미를 완성했다.

키스씬을 포함한 다양한 스퀸십은 물론 진한 애정씬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낸 매일 커플의 진한 로맨스는 세대불문 로맨스 덕후 관객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공개하는 데이트 포스터 2종은 매일 매일 처음 사랑에 빠진 사람처럼 열애를 이어가는 매일 커플 ‘루야오’와 ‘쉬싱웨'의 데이트 장면이 카메라 렌즈 안에 포착되어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먼저 ‘장난’ 버전의 포스터에는 여느 보통 커플과 마찬가지로 서로의 앞에서는 천진난만한 아이가 되는 둘의 모습이 대리설렘을 선사하기 충분하다. “함께라면 아무것도 겁 안나”라는 대사는 힘든 상황에서도 사랑을 지켜 나가는 이들의 과몰입 연애 서사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셀카’ 버전 포스터 역시 행복한 순간을 고스란히 기억하려는 두 사람의 모습에 “너에 관한 모든 걸 기록할 거야”라는 진심 어린 대사가 더해져, 함께 노래를 완성해가며 더욱 뜨거워진 이들의 사랑이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하게 만든다.

류이호, 구리나자의 찐커플 케미가 빛나는 데이트 포스터를 공개한 '너와 사랑한 시간'은 11월 30일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지역 청소년·직장인, 이스포츠로 소통·화합

[뉴스스텝] 충남도는 오는 13∼14일 천안시청소년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2025 충남도지사배 청소년·직장인 이스포츠 대회’가 개최된다고 12일 밝혔다.충남콘텐츠진흥원이 주최·주관하고, 도와 천안시청소년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도내 청소년과 직장인이 함께 소통·화합하는 이스포츠 문화의 장으로 마련된다.이번 대회에는 지역 청소년과 직장인 200여 명이 선수로 참가하며, 관람객까지 1000여 명이 대회장을

세종시, 신규농업인 기초영농기술교육 2기 과정 개강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 농업기술센터가 최근 센터에서 신규농업인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기 위해 ‘신규농업인 기초영농기술교육 2기’를 개강했다.교육은 내달 28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며, 32명의 신규농업인이 수강한다.수강생들은 토양 관리, 비료·농약 사용법 등 기초지식과 농기계 안전교육, 농기계 임대사업소 안내를 비롯한 현장 실습 위주의 강의를 수강했다.이와 함께 교육에서는 귀농귀촌 개요와 각종 지원

강북구, 반려동물 축제 '펫크닉에 놀러오개'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서울 강북구는 동물보호의 날을 기념해 오는 10월 18일(토) 열리는 반려동물 축제 ‘펫크닉에 놀러오개’ 참가자를 모집한다.올해로 3회차를 맞이하는 동물의 날 기념행사는 반려인뿐 아니라 일반 주민까지 어울려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성숙한 반려문화를 확산하자는 취지의 체험형 축제다.‘펫크닉에 놀러오개’는 북서울꿈의숲 내 반려견 놀이터에서 오전(10시~12시), 오후(14시~16시) 두 차례에 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