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사랑한 시간, "모든 걸 기록할 거야" 매일 커플 로맨스 포착! 달달 ♡ 찐케미 '데이트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3 13:15:12
  • -
  • +
  • 인쇄
▲ [제목: 너와 사랑한 시간| 영제: Don’t Forget I Love You | 감독: 황진진 | 주연: 류이호 & 구리나자 | 수입/배급: 오드(AUD)]

[뉴스스텝] 11월 30일(수) 개봉을 앞둔 과몰입 유발 완벽 서사 로맨스 '너와 사랑한 시간'이 매일 커플로 호흡한 류이호, 구리나자의 찐커플 케미가 빛나는 데이트 포스터 2종을 공개한다.

극장가를 뜨겁게 데울 최고의 데이트 무비로 떠오른 뮤직 로맨스 '너와 사랑한 시간'은 잠에서 깨면 어제의 기억을 잃는 작곡가 ‘루야오’가 심리치료사 ‘쉬싱웨’와 매일 사랑에 빠져 만들어가는 잊을 수 없는 러브송, 잊으면 안 되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영화.

'안녕, 나의 소녀'(2018), '모어 댄 블루'(2018)를 통해 남친의 정석을 보여준 로맨스 장인 류이호가 잠에서 깨면 어제 하루의 기억을 고스란히 잃는 남자 ‘루야오’를 연기한다. 실력파 스타 작곡가로 분한 그는 독보적인 섬세한 로맨스는 물론 숨겨둔 피아노와 노래 실력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또 한번 여심 공략에 나선다.

각종 광고,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스타 구리나자가 심리치료사 ‘쉬싱웨’를 연기하며 ‘루야오’에게 주어진 하루라는 시간 동안 특별한 사랑을 나눈다.

드라마 [십이담], 영화 '애견기연'에 이어 벌써 세번째 연기 호흡을 맞춘 류이호와 구리나자는 평소 서로를 향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커플 케미를 완성했다.

키스씬을 포함한 다양한 스퀸십은 물론 진한 애정씬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낸 매일 커플의 진한 로맨스는 세대불문 로맨스 덕후 관객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공개하는 데이트 포스터 2종은 매일 매일 처음 사랑에 빠진 사람처럼 열애를 이어가는 매일 커플 ‘루야오’와 ‘쉬싱웨'의 데이트 장면이 카메라 렌즈 안에 포착되어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먼저 ‘장난’ 버전의 포스터에는 여느 보통 커플과 마찬가지로 서로의 앞에서는 천진난만한 아이가 되는 둘의 모습이 대리설렘을 선사하기 충분하다. “함께라면 아무것도 겁 안나”라는 대사는 힘든 상황에서도 사랑을 지켜 나가는 이들의 과몰입 연애 서사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셀카’ 버전 포스터 역시 행복한 순간을 고스란히 기억하려는 두 사람의 모습에 “너에 관한 모든 걸 기록할 거야”라는 진심 어린 대사가 더해져, 함께 노래를 완성해가며 더욱 뜨거워진 이들의 사랑이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하게 만든다.

류이호, 구리나자의 찐커플 케미가 빛나는 데이트 포스터를 공개한 '너와 사랑한 시간'은 11월 30일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의회,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안동시의회는 9일 의회 회의실에서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해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편성계획을 비롯한 6건의 시정 주요 현안을 대해 논의했다.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은 산불과 수해 복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등 시급한 사업에 중점을 두고, 연내 집행 가능한 사업 위주로 배정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또한, 2025 안동국

세종시의회 유인호 의원,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유인호 의원(보람동, 더불어민주당)은 9일 오전 10시 세종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청 관계부서와 장애인 단체 등과 함께 보행약자 보행안전 정책 전반과 '시각장애인 보도 점자블록 설치 및 관리 조례' 제정 방향을 논의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이현정 의원(고운동, 더불어민주당), 김충식 의원(조치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하남시 장애인합창단 ‘금상’ 수상 축하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9월 5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22회 경기도지사배 시·군대항 장애인 합창대회'에 참석해 하남시 장애인합창단의 ‘금상 수상’을 축하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윤 의원은 합창단원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금상이라는 값진 성과는 단순한 수상이 아니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