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동로타리클럽, 지역아동복지센터에‘사랑의 빵 나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8 12:46:03
  • -
  • +
  • 인쇄
▲ 인천남동로타리클럽, 지역아동복지센터에‘사랑의 빵 나눔

[뉴스스텝] 인천시 남동구 구월2동 행정복지센터는 인천남동로타리클럽 회원들과 구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지역아동복지센터에 방문해 ‘사랑의 빵 나눔’을 했다고 18일 전했다.

‘사랑의 빵 나눔’ 행사는 적십자사 인천지사 빵굼터에서 인천남동로타리클럽 봉사회원들과 구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피자빵과 마들렌을 정성과 사랑의 마음으로 직접 만들어 추진됐다.

인천남동로타리클럽은 100만 원 상당의 빵을 후원했으며, 구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나래지역아동센터, 희망온새미로지역아동센터, 남동지역아동센터, 아이사랑지역아동센터, 희망아동공동생활가정 등 구월2동 소재 아동복지시설 5곳을 방문해 전달했다.

인천남동로타리클럽 왕성식 회장, 정재철 봉사프로젝트위원장은 “직접 만든 빵을 구월2동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니 더 좋았고,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봉선 위원장은 “우리의 희망인 아이들이 행복한 구월2동을 만들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구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두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김맹화 동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업하여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사업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구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6월 중 아동들을 대상으로 하는 ‘아동행복꾸러미(고기 지원)사업’ 을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교육청, ‘개념기반 탐구수업 선도학교 성과보고회’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은 25일 한국전통문화전당 공연장에서 ‘개념기반 탐구수업 선도학교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개념기반 탐구수업은 교사의 핵심 질문을 통해 학생들이 탐구활동에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능동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지식과 역량을 쌓아갈 수 있도록 이끄는 전북교육청의 혁신 수업 방식이다. 또한 ‘개념기반 탐구수업 선도학교’는 개념기반 탐구수업을 학교단위 전문적학습공동체에서 연구하고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결혼이민자 취업연계 스터디' 운영 마무리

[뉴스스텝]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11월 20일 '결혼이민자 취업연계 스터디'를 마무리했다. 이번 스터디는 결혼이민자가 실제 노동시장에 접근할 수 있도록 구직역량 강화·직무탐색·실전 경험 제공을 목표로 운영됐다. 센터는 스터디 과정 중 '2025 외국인 취업·채용박람회(서울 SETEC)'에 참여하여 직접 현장을 방문하고 기업·기관과 상담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박람회에서는

구미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회 화합 한마당 워크숍 개최’성료

[뉴스스텝] 구미교육지원청은 구미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김민욱)와 지난 25일(화) 구미시복합스포츠센터에서 관내 각급학교장, 행정실장, 학교운영위원 등 약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구미시 학교운영위원회 화합 한마당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구미 지역 교육공동체가 한자리에 모여 교육 현안을 공유하고 상호 협력 기반을 다지기 위해 매년 열리는 대표적인 행사로, 올해도 많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