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2023년 하반기 퇴임직원 송별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6 12:50:51
  • -
  • +
  • 인쇄
아쉬움과 고마움을 동시에 전하다
▲ 영천시, 2023년 하반기 퇴임직원 송별식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지난 22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2023년도 하반기 퇴임직원 송별회를 개최했다.

퇴임식은 영천시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헌신한 공무원의 영예로운 퇴직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2023년 12월 31일 자로 공직생활을 떠나는 직원들에게 꽃다발을 전달하며 그동안의 공로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후배 공무원들은 직장을 떠나는 아쉬움을 함께 나누며 퇴임하는 선배 공직자의 노고에 아낌없는 격려와 축하를 보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공직 퇴임이 끝이 아니라 인생 2막이 새롭게 시작되는 것”이라고 응원하면서 “비록 공직은 떠나지만 시정에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도군,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뉴스스텝] 진도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김희수 진도군수는 지난 9월 29일에 △진도군 공립요양원 △노인전문요양원 △진도군 노인요양원 △꽃단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모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생명의숲 장애인 공동생활가정, 총 6개의 시설을 방문해 소고기와 과일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생활 어르신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이번

‘코스모스에 물든 시민의 숲’ 충주시, 가을 포토 명소로 부상

[뉴스스텝] 충주시가 도심 속에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해 시민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선사하고 있다.시는 시민의 숲 사업 계획지 가운데 ‘키즈꿈의 숲’과 호암지구 이주단지 조성 예정 부지 약 1만6,000㎡를 활용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현재 단지에는 분홍색, 흰색, 붉은색 등의 다양한 색상의 코스모스가 대단위로 펼쳐지며 화려한 꽃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또

충남도, 국민신문고 임시 접수 창구 가동

[뉴스스텝] 충남도는 2일부터 도 누리집에 ‘국민신문고 온라인 임시 접수 창구’를 개설·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지난달 26일 발생한 국정자원센터 화재로 정상 운영되고 있지 않은 ‘국민신문고’ 민원 공백 최소화를 위한 것으로, 국민신문고 시스템 복구 전까지 운영한다.도는 임시 접수 창구를 통해 접수된 민원을 담당 부서에 즉시 전달·처리하고, 처리 결과를 신속하게 회신할 계획이다.도 관계자는 “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