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데뷔 10주년 기념 공식 히스토리 무비!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 스페셜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6 12:40:40
  • -
  • +
  • 인쇄
▲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

[뉴스스텝] 트와이스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히스토리 무비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이 9인 9색의 스페셜 포스터와 진심을 전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와사비마요ㅣ출연: 트와이스ㅣ제작: 미스틱스토리ㅣ배급: CJ CGV, CJ 4DPLEXㅣ장르: 다큐멘터리]

10년의 순간을 담은 진심 어린 이야기. 트와이스의 목소리로 한층 더 가까이, 한층 더 깊게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다룬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이 10월 20일 CGV 단독 개봉을 시작으로 글로벌 극장 개봉을 앞두고 원스(ONCE)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스페셜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어느새 데뷔 10주년을 맞은 트와이스(TWICE)가 걸어온 10년 동안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며, 무대 위의 찬란한 순간부터 멤버들의 진솔한 고민과 우정까지 최초로 공개하며, 함께 걸어온 팬들에게 더욱 가까운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트와이스 멤버 한 명 한 명이 모여 완성한 퍼즐처럼, 9인 9색의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콜라주 형식으로 구성돼 선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포스터에는 지난 10년 동안 트와이스가 함께 만들어 온 이야기와 현재의 따뜻한 온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멤버들의 밝고 자연스러운 표정이 서로에게 포근한 기운을 전한다.

화려한 무대 위 모습이 아닌 일상 속 편안한 표정은 오랜 시간 함께한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며, 각자의 행복한 미소에서는 10년간 쌓아 온 신뢰와 친밀감, 끈끈한 동료애,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화면을 향해 손을 흔드는 멤버들의 현재 모습으로 시작해, 1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지난 시간을 짧게 되돌아본다.

이어,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슈퍼스타답게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해 온 트와이스의 모습과 함께, “꿈에도 생각 못 했고 정말 감사한 일”이라며 지난 10년을 되돌아보는 목소리가 더해진다.

어느새 10년 차 프로 아이돌이 된 트와이스는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The times we shone together (함께였기에 빛날 수 있었던 시간)”이라는 뭉클한 카피와 무대 뒤에서 열정을 쏟는 각 멤버의 모습이 이어진다.

데뷔 이후 각자의 자리에서 쌓아온 노력과 결실이 화면을 가득 채워, 9명이 함께였기에 완성할 수 있었던 지난 10년의 시간을 되돌아보게 한다.

마지막으로 화려한 무대와 팬들의 환호가 교차하며, 지금까지 함께해 온 ‘원스’와 멤버 서로에게 “앞으로도 계속 옆에 있어줘” 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한다. 지난 10년과 앞으로도 계속될 트와이스의 여정은 팬들에게 기대감과 뭉클한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다.

트와이스 데뷔 10주년 기념 공식 다큐멘터리 무비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은 수많은 글로벌 히트곡, 대규모 월드투어, 각종 음악상 수상 등 K-팝 역사에 굵직한 기록을 남긴 트와이스의 여정을 돌아본다.

이번 작품은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 멤버 간의 끈끈한 유대감, 음악에 대한 열정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최근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자체 최고 순위를 기록하고 스포티파이와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도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둔 트와이스의 전 세계적인 사랑을 확인시킨다.

트와이스는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팬들과 함께 만들어온 10년간의 기적과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에 개봉 소식을 접한 팬들은 “벌써 눈물을 흘리는 사람이 돼,,,” (X, on******), “진짜 트와이스 10주년 맞나봐 진짜 실감나 눈물나아…” (X, 20*******), “준비물: 눈물” (X, na***********), “내 인생영화가 10월 20일에 갱신되겠구나” (X, 19***********), “내가 10주년 트와이스 영화를 보는 호사를 누리다니ㅜㅜ” (X, 99******)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큰 기대감을 가지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오직 스크린에서만 볼 수 있는 ‘10주년의 진심’을 담은 특별한 선물 같은 다큐멘터리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은 오는 10월 20일 CGV를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이 전개될 예정이다.

<TWICE : ONE IN A MILL10N>10th Anniversary Documentary Main Trailer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 선착순 AI 지원은 '차별의 경기' 초래... 선심성 예산 지양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소속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은 21일 ‘경기 청소년 AI 성장 바우처 사무의 공공기관 위탁 동의안’ 안건 심사를 통해, 경기도가 추진 중인 학생 대상 AI 지원 사업의 불공정성과 실효성 부재를 강도 높게 지적했다. 이날 윤 의원은 경기도가 중학교 2학년 학생 등을 대상으로 추진하려는 AI 활용 역량 강화 사업이 일부 대상에게만, 그것도 '선착순

경기도의회 박옥분 의원, 하천·계곡 지킴이 여성 지원자 86명 중 실제 선발 18명...“성인지 예산 무용지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박옥분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2)은 21일 열린 2026년 본예산 심사 및 제3차 추가경정예산 심사에서 건설국과 건설본부를 대상으로 도민 생활안전 예산의 불투명한 감액, 성인지 예산 구조의 고착화, 지하안전 관리체계 부재 등을 집중적으로 지적했다.박 의원은 성인지 예산 분야와 관련해 “하천·계곡 지킴이의 여성 지원자는 86명(17.2%)이나 실제 선발은 18명(16.

경기도의회 박재용 의원, “복지예산이 경기 따라 흔들리는 ‘고무줄 예산’... 사회적 약자 기본권 침해 우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박재용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21일 열린 경기도의회 제387회 정례회 보건복지위원회 예산안 심의에서 2026년도 복지예산 편성과 관련해 노인·장애인 복지사업의 대규모 일몰 및 감액 문제, 추경 의존 구조, 복지예산의 불안정성을 강하게 지적하며 전면적인 재검토를 촉구했다.박재용 의원은 “복지국 총 예산은 증가했지만 노인·장애인 복지예산 점유율은 오히려 감소했다”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