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 메이드 벨코(BL 로코) ‘고백을 못하고’, 집주인과 침입자의 뜻하지 않은 동거 담긴 첫 예고편 공개! 왓챠, 웨이브, 티빙 OTT 런칭 확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8 13:00:17
  • -
  • +
  • 인쇄
▲ [출처: 예고편]

[뉴스스텝] 웰 메이드 벨코(BL 로코) '고백을 못하고' 가 오는 6월 21일 OTT 플랫폼 왓챠, 웨이브, 티빙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드라마 '고백을 못하고’(이하 ‘고백못’)는 어떨 결에 동거를 시작한 집주인 김진우(김성현 분)와 침입자 정기섭(남시안 분), 친구 최밝음(정여준 분), 고교 시절 비밀을 간직한 지인호(안세민 분)까지 4인의 고등학교와 대학교 동창들이 서로를 사랑하지만 고백하지 못하며 벌어지는 숨막히는 사랑고백 쟁탈전을 그린 BL 로맨틱 코미디.

라미란 주연의 영화 '시민덕희'와 이제훈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무브 투 헤븐: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를 제작한 중견 제작사 ‘페이지원필름’이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BL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를 연출한 임현희 감독과 의기투합해 제작한 작품으로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고백을 못하고’는 BL전문 플랫폼인 헤븐리에서 사전 공개와 함께 실시간 랭킹 1위에 등극하며 웰 메이드 벨코의 파워를 입증한바 있다.

이 같은 성공이 가능했던 이유는 절대 가까워질 수 없을 것 같은 진우와 기섭이 한 집에 함께 살면서 생기는 귀여운 사랑쟁탈전을 유쾌한 설렘으로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예고편(URL)에서는 살인적인 눈빛으로 “너랑 같이 자면 안돼?” 라고 폭탄선언을 하는 기섭과 그의 플러팅에 빠져들지 않기 위해 본능과 이성 사이에서 방황하는 진우의 모습이 담겨 흥미를 유발한다.

또한, 알바몬 밝음과 사슴 같은 눈망울로 그를 바라보는 인호의 모습도 공개되며 이들이 어떤 사연을 지닌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헛것이 아니었다. 진짜 지인호였다”라며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나타난 첫사랑 때문에 마음이 복잡한 밝음과 갑자기 사라진 첫사랑을 잊지 못해 유학도 포기하고 돌아온 인호의 이야기는 “여기까지만 하자”, “또 도망가려고?”라며 엇갈린 밝음과 인호의 모습을 통해 연인 사이라면 한번쯤 겪어봤을 공감 높은 서사를 형성하며 팬들에게 가슴 찡한 눈물을 자아내게 한다.

과연, 뜨거운 사랑과 오해로 가슴앓이를 이어가는 진우와 기섭, 밝음과 인호의 사랑이 해피엔딩으로 나가갈 수 있을지 본편에 대한 기대를 치솟게 한다.

'고백을 못하고'는 벨코(BL+로코)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드라마답게 설렘과 웃음 그리고 마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며 오는 6월 21일 왓챠, 웨이브, 티빙을 통해 전편 모두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