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 메이드 벨코(BL 로코) ‘고백을 못하고’, 집주인과 침입자의 뜻하지 않은 동거 담긴 첫 예고편 공개! 왓챠, 웨이브, 티빙 OTT 런칭 확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8 13:00:17
  • -
  • +
  • 인쇄
▲ [출처: 예고편]

[뉴스스텝] 웰 메이드 벨코(BL 로코) '고백을 못하고' 가 오는 6월 21일 OTT 플랫폼 왓챠, 웨이브, 티빙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드라마 '고백을 못하고’(이하 ‘고백못’)는 어떨 결에 동거를 시작한 집주인 김진우(김성현 분)와 침입자 정기섭(남시안 분), 친구 최밝음(정여준 분), 고교 시절 비밀을 간직한 지인호(안세민 분)까지 4인의 고등학교와 대학교 동창들이 서로를 사랑하지만 고백하지 못하며 벌어지는 숨막히는 사랑고백 쟁탈전을 그린 BL 로맨틱 코미디.

라미란 주연의 영화 '시민덕희'와 이제훈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무브 투 헤븐: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를 제작한 중견 제작사 ‘페이지원필름’이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BL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를 연출한 임현희 감독과 의기투합해 제작한 작품으로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고백을 못하고’는 BL전문 플랫폼인 헤븐리에서 사전 공개와 함께 실시간 랭킹 1위에 등극하며 웰 메이드 벨코의 파워를 입증한바 있다.

이 같은 성공이 가능했던 이유는 절대 가까워질 수 없을 것 같은 진우와 기섭이 한 집에 함께 살면서 생기는 귀여운 사랑쟁탈전을 유쾌한 설렘으로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예고편(URL)에서는 살인적인 눈빛으로 “너랑 같이 자면 안돼?” 라고 폭탄선언을 하는 기섭과 그의 플러팅에 빠져들지 않기 위해 본능과 이성 사이에서 방황하는 진우의 모습이 담겨 흥미를 유발한다.

또한, 알바몬 밝음과 사슴 같은 눈망울로 그를 바라보는 인호의 모습도 공개되며 이들이 어떤 사연을 지닌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헛것이 아니었다. 진짜 지인호였다”라며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나타난 첫사랑 때문에 마음이 복잡한 밝음과 갑자기 사라진 첫사랑을 잊지 못해 유학도 포기하고 돌아온 인호의 이야기는 “여기까지만 하자”, “또 도망가려고?”라며 엇갈린 밝음과 인호의 모습을 통해 연인 사이라면 한번쯤 겪어봤을 공감 높은 서사를 형성하며 팬들에게 가슴 찡한 눈물을 자아내게 한다.

과연, 뜨거운 사랑과 오해로 가슴앓이를 이어가는 진우와 기섭, 밝음과 인호의 사랑이 해피엔딩으로 나가갈 수 있을지 본편에 대한 기대를 치솟게 한다.

'고백을 못하고'는 벨코(BL+로코)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드라마답게 설렘과 웃음 그리고 마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며 오는 6월 21일 왓챠, 웨이브, 티빙을 통해 전편 모두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의회 음식콘텐츠 연구모임 ‘충남 미식관광 전략’ 제시

[뉴스스텝] 충남도의회 ‘음식 콘텐츠를 활용한 충남관광 활성화 연구모임’(대표 이현숙 의원)은 24일 충남창업마루나비에서 최종보고회를 열고, 그동안의 연구 성과와 향후 정책화 방향을 확정해 발표했다.이번 최종보고회는 그동안 수행해 온 충남·천안 음식문화 자원 조사 대표 음식콘텐츠 심층 분석 지역성 기반 관광 스토리라인 구축 방문객 데이터 기반 전략 수립 정책 적용 가능성 검토 등을 종합 정리하는 자리로 마

영도구, 어린이 약취·유인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부산시 영도구는 지난 11월 21일 부산광역시 영도구 대교초등학교 정문에서 어린이 안전을 위한 ‘어린이 약취·유인 예방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영도구가 영도경찰서와 함께 추진했으며 영도구 지역자율방재단, 녹색어머니회, 어린이 안전히어로즈 등 지역 안전을 지키는 30여 명의 민·관 관계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참여자들은 대교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약취·

옥천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대회 및 재능나눔 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24일, 옥천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우을순)는 문화예술회관에서 ‘2025년 옥천군자원봉사자대회 및 재능나눔 콘서트’를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황규철 옥천군수를 비롯해 추복성 옥천군의회 의장, 민영완 충청북도 자원봉사센터장 등 내빈과 함께 주요 자원봉사단체와 자원봉사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1부 자원봉사자대회에서는 군수표창 10명, 군의장표창 5명, 농협지부장표창 2명,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