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동윤, 웰메이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꿈에라도 널 보고 싶어’ 7일 전격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3 12:45:40
  • -
  • +
  • 인쇄
▲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뉴스스텝] 가수 이동윤이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동윤이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꿈에라도 널 보고 싶어’가 발매된다.

‘꿈에라도 널 보고 싶어’는 서정적인 선율 위 애절함 가득한 이동윤의 보컬이 얹어지며 마음을 울리는 곡으로 완성됐다. 이번 곡은 다수의 아티스트 앨범과 드라마, 웹툰 OST 작업을 맡아 온 작곡가 필승불패W, 황병희, 이한이 협업해 작품의 몰입도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사랑의 흔적으로 괴로워하는 한 사람의 절절한 고백을 담은 ‘꿈에라도 널 보고 싶어’는 ‘꿈에라도 널 보고 싶어/네가 없는 하루살이 내겐 아무 의미 없어/우리 사랑했던 그날 그때로/나를 데려다줘 널 보고 싶어’처럼 서정적인 노랫말이 감정선을 고조시킨다.

이동윤은 독보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앨범은 물론,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를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은 해저 왕국의 오만한 왕자인 전복이 인류 멸망을 반대하는 여왕 마고를 이기기 위해, 고대 무기를 움직일 수 있는 바다의 신부를 찾으러 인간들이 있는 육지로 떠밀려 가다가 생기는 에피소드를 감각적인 그림과 글로 표현해 독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동윤이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꿈에라도 널 보고 싶어’는 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도, 경남마산로봇랜드 도약을 위한 현장점검 추진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3일 경남로봇랜드재단을 방문해 주요 사업과 현안을 청취하고 경남마산로봇랜드의 안정적 운영과 미래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경남 로봇산업의 핵심 거점인 로봇랜드의 운영 실태를 점검하고, 로봇산업·관광·교육 기능이 융합된 복합 로봇문화공간으로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경남도 이미화 산업국장을 비롯한 도 관계자는 △로봇랜드 테마파크 운영 현황 △주

사천시, 2027년도 국·도비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당초예산 1조원 시대를 맞이한 사천시가 지역 성장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2027년 국·도비 확보 전략 점검에 나섰다. 사천시는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7년도 국·도비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2027년도 국·도비 중점 확보 대상 사업의 추진 상황을 점검하며 향후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2027년도 국·도비 예산 확보 목표액은 2026년 당초예산 대비 180억원(4.6%) 증액

전경선 전남도의원, 전남-광주 행정통합 관련 기자회견 예고

[뉴스스텝] 전라남도의회 전경선 의원(더불어민주당·목포5)은 오는 1월 14일 10시,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전남-광주 행정통합과 관련한 기자회견을 열고 도민 여론과 현장의 우려를 토대로 한 공식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전경선 의원은 지방소멸 위기 극복과 국가균형발전을 위한 전남-광주 행정통합의 필요성과 대의에는 공감하면서도, 최근 언론과 지역사회에서 제기되고 있는 ‘흡수 통합’ 우려와 지역경제 공동화 가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