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장윤주, 클래스101 통해 ‘라이프 스타일링’ 클래스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3 12:45:50
  • -
  • +
  • 인쇄
▲ 사진: 모델 장윤주가 클래스101에서 ‘라이프 스타일링’ 클래스를 오픈한다 [사진=클래스101 제공]

[뉴스스텝] 국내 정상 모델이자 배우, 라디오 DJ,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장윤주가 온라인 강의 플랫폼 ‘클래스101’에서 독점 온라인 클래스 ‘다양한 스펙트럼의 아티스트, 장윤주의 라이프 스타일링’을 오픈한다.

이번 클래스는 장윤주의 다채로운 커리어와 라이프스타일 노하우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확립하고 커리어를 확장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장윤주가 클래스101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스펙트럼의 아티스트, 장윤주의 라이프 스타일링’ 클래스는 2030 여성과 3040 워킹맘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기획됐다.

장윤주의 몸매 관리 비결, 기본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 그리고 커리어 확장 방법 등 다채로운 주제를 다루며, 클래스101에서 독점 공개된다.

특히 이번 클래스에서는 장윤주의 다양한 다이어트 경험과 운동법이 상세하게 소개된다. 10대 모델 시절부터 현재까지 장윤주가 어떻게 신체를 관리해 왔는지 알 수 있으며, 장윤주로부터 각 연령대에 맞는 식단과 운동 팁도 구체적으로 배울 수 있다.

또한 미디어에서 화제가 됐던 장윤주의 기본 아이템 스타일링 비법도 이번 클래스에서 상세하게 공개된다.

장윤주는 “커리어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는 2030 여성들, 그리고 육아와 일 속에서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분들이 자신만의 길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강의를 기획했다”며 “수강생들이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도록 실질적인 조언과 자신을 돌아보고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래스101 김인지 매니저는 “장윤주와 함께하는 이번 클래스는 그녀가 경험한 시행착오와 생각의 전환을 통해 수강생들이 유용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워킹맘이나 새로운 커리어를 찾는 이들이 위로 받을 수 있는 클래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장윤주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 가운데 오는 9월 13일 개봉하는 영화 ‘베테랑2’에도 출연한다. 장윤주의 ‘라이프 스타일링’ 클래스는 클래스101에서 오늘 3일부터 바로 수강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강태오, “앞으로 네가 밟을 길은 꽃길인 걸로 하자”...김세정 앞에 직접 하얀 꽃길 깔았다! 뭉클

[뉴스스텝] 강태오가 김세정 앞에 하얀 꽃길을 깔아주며 로맨틱한 밤을 선사했다.지난 21일(금)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극본 조승희/ 연출 이동현/ 기획 권성창/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5회에서는 영혼이 뒤바뀐 이강(강태오 분)과 박달이(김세정 분)가 진정한 역지사지(易地思之)를 체험하며 서로의 마음에 더욱 가까워졌다. 영문도 모른 채 영혼이 뒤바뀐 이강과 박달이는 자초지종을 확

'마지막 썸머' 이재욱, 최성은 입원 소식 듣고 가슴 '철렁'...그녀가 병원에 입원한 이유는?

[뉴스스텝] 이재욱과 최성은의 갈등이 폭발한다.오늘(22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마지막 썸머’(연출 민연홍 / 극본 전유리 / 제작 몬스터유니온, 슬링샷스튜디오) 7회에서는 백도하(이재욱 분)가 송하경(최성은 분)에 대한 뜻밖의 소식을 접한다.앞서 도하는 전남진(안창환 분)이 공공 프로젝트에서 하차하게 된 진짜 이유, 그리고 자신이 미국에서 중요한 일을 포기하고 귀국한

마포구 연남동 골목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동진주차장 개장

[뉴스스텝]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1월 22일 오후, 새로 조성된 동진주차장(연남동 227-38)에서 진행된 ‘2025 로컬 그라운드 연남’ 행사에 참석해 상인들과 방문객들을 격려했다.이번 행사는 연남동 골목형상점가에서 상인과 주민, 방문객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준비됐다.행사장 곳곳에서는 먹거리와 체험 프로그램, 플리마켓이 운영됐으며, 영수증 이벤트와 SNS 해시태그 챌린지 등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