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킥킥킥' 지진희X이규형, 이 조합 맛있다! 환상의 코믹 케미스트리로 시청자 웃음 과녁 명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2:50:07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영상 캡처

[뉴스스텝] 지진희와 이규형이 환상의 코믹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의 웃음 과녁을 명중시켰다.

어제(5일) 첫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킥킥킥킥’(극본 정수현, 남은경, 정해영 / 연출 구성준 / 제작 DK E·M, 이끌엔터테인먼트)이 드라마와 코미디를 꾹꾹 담은 이야기와 지진희(지진희 역), 이규형(조영식 역)을 필두로 한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쾌한 시작을 알렸다.

예능 대상까지 거머쥐며 전성기를 구가했던 배우 지진희(지진희 분)와 그를 예능으로 이끈 스타 피디 조영식(이규형 분)의 10년 만에 조우로 시작한 ‘킥킥킥킥’은 초반부터 범상치 않은 스토리로 몰입하게 했다.

절친에서 앙숙으로 전락한 지진희와 조영식이 실수로 입을 맞추며 육탄전을 벌이는 상황 속에서 지진희의 라이브 방송을 보고 있던 투자자 돈만희(김주헌 분)가 두 사람이 콘텐츠 회사를 설립하면 투자를 하겠다고 나선 것.

지진희와 조영식은 억 소리 나는 투자금을 제시하며 6개월 안에 구독자 300만 명 달성을 조건으로 내세운 돈만희의 제안을 듣자 장밋빛 미래를 상상하며 곧장 라이브 방송에서 회사 설립을 공표하기에 이르렀다.

한때 예능계를 씹어 먹었던 '지조 커플'의 귀환 예고에 사람들의 이목이 쏠리는 건 당연지사였다.

이어 치열한 서바이벌 난전 끝에 배달하러 왔다가 입사 지원한 이민재(이민재 분), 조영식의 스카우트로 합류한 작가 왕조연(전혜연 분), 조영식의 후배 피디 강태호(김은호 분), 라이브 방송을 보고 무작정 달려온 막내 작가 가주하(전소영 분)가 합세하면서 킥킥킥킥 컴퍼니가 공식적으로 설립됐다.

더불어 무검증 인재 선발 노인성(정한설 분) 채용에 직원들 성화에 못 이겨 구독자 목표 달성 시 커플 누드 화보집이라는 파격 공약까지 선포, 험난하면서도 웃픈 콘텐츠 제작기를 예감케 했다.

이렇듯 '킥킥킥킥'은 얼렁뚱땅 회사 설립부터 파격적인 인재 채용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하는 스피디한 전개 속에서 스토리를 탄탄히 쌓아가며 첫 방송부터 보는 이들을 단번에 몰입시켰다.

특히 찰진 드립의 향연으로 이어지는 대사들과 속도감 있게 펼쳐지는 연출이 시트콤의 맛을 극대화시켰다.

무엇보다 배우들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단연 돋보였다. 지진희는 젠틀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러블리한 허당미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이규형은 대사 하나, 행동 하나에 코믹의 혼을 불어넣는 진기로 적재적소에 웃음 포인트를 투척했다.

여기에 지진희, 조영식 캐릭터의 혐관 케미스트리를 유쾌하게 소화해낸 두 배우의 연기 호흡은 시청자들을 연신 웃음짓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민재(이민재 역), 전혜연(왕조연 역), 정한설(노인성 역), 김은호(강태호 역), 전소영(가주하 역) 역시 독보적인 개성과 캐릭터를 가진 인물을 매력적으로 소화해 앞으로 선보일 ‘킥킥킥킥 컴퍼니’ 직원들의 이야기와 관계성에 기대감을 높였다.

전성기 탈환 대작전에 나선 지진희, 이규형을 만날 수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킥킥킥킥’은 오늘(6일) 밤 9시 50분에 2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군위군의회 장철식 의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파크골프장체계적 운영 확립 방안 마련' 5분 발언

[뉴스스텝] 대구광역시 군위군의회 장철식 의원이 제29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파크골프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관광·경제·복지 전반에 걸쳐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시설”이라며, 군위군 파크골프장의 체계적인 운영과 제도적 기반 마련을 촉구했다.이어 그는 현재 읍·면별로 운영되는 파크골프장이 이용시간, 요금체계 등에서 제각각이라며, 네 가지 개선 과제를 제시했다.첫째, ‘가칭

울산교육청-지방공무원노동조합연대, 상반기 노사협의회 합의문 서명

[뉴스스텝] 울산광역시교육청은 8일 지방공무원노동조합연대 4개 단체와 ‘2025년 상반기 노사협의회 합의문’에 서명했다. 울산교육청은 노동조합연대와 체결한 단체협약에 따라 노사협의회를 해마다 열고 있으며, 올해는 5월 28일 사전협의를 시작으로 네 차례 실무협의를 진행해 요구안 34건 가운데 23건을 합의하는 성과를 냈다.이번 협의회에서는 행정실 직원 결원 시 대체인력 자문 지원,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비도 막지 못한 열기…의정부 민락맥주축제 시민 발길 북적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9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민락2지구 로데오거리 광장에서 열린 ‘민락맥주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특히 6일은 비가 내리는 가운데서도 많은 시민들이 행사장을 찾아 의정부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했음을 실감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상권 활성화와 주민 화합을 도모하고자 민락2지구상가번영회와 의정부도시공사 상권진흥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시와 농협이 후원해 진행됐다. 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