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문화회관 가정의 달 기념 ‘월드 매직스타 콘서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30 13:00:05
  • -
  • +
  • 인쇄
세계 유명 마술사들이 마술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해운대문화회관 가정의 달 기념 ‘월드 매직스타 콘서트’

[뉴스스텝] 해운대문화회관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3일 오후 2시 해운홀에서 세계적인 마술사들이 펼치는 마술쇼를 개최한다.

월드 매직스타 콘서트는 단순한 마술쇼를 넘어 온 가족이 함께 웃고 놀라고 감동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TV 예능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에 출연, 큰 사랑을 받은 코미디 마술사 김민형이 사회를 맡아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관객과 소통한다.

말레이시아 최고 마술사 에런팡이 비둘기 마술과 벌룬 퍼포먼스를 펼치고, 태국 방송퍼포먼스대회 우승에 빛나는 펩시가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세계마술올림픽 아시아권 대회 제너럴 부문 2위와 이탈리아 국제마술대회 우승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한국 최이안 마술사는 스토리가 있는 특별한 마술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의 오싹한 호러매직은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과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마지막으로 SBS ‘더 매직스타’ 출연, 아시아 챔피언십 AMA 컨벤션 2회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제마술사 커플 병구&핑키는 대형 마술쇼를 선보여 관객의 감탄을 자아낼 것으로 예상한다.

공연 예매는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6세 이상 관람가. R석 3만 원, S석 2만 원.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기획] 군포시 2025년 뭐했나? 보도자료로 뜯어보니

[뉴스스텝] 군포시가 2025년 한 해 동안 배포한 1,050건의 보도자료를 분야별로 분석한 결과, 세정·복지·보건·교육·청년·지역경제·도시·교통·안전·문화 등 시민 생활과 밀접한 주요 정책을 체계적으로 알리는 과정이 시정 소통의 핵심 축으로 자리 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보도자료를 10만개 언론사에서 기사화 한 것으로 검색됐다.군포시는 연중 보도자료를 통해 시민이 알아야 할 납부·신청·모집·운영·현장

연천군,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 본격 시동... 협의체 출범 참여

[뉴스스텝] 연천군은 지난 29일 오후 3시 코트야드 세종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 발대식(성과창출 협의체 출범식)’에 참석해, 농어촌 소멸 위기 극복을 위한 국가 정책 실험의 본격 추진에 뜻을 함께했다.이번 출범식은 농림축산식품부·해양수산부·농어업농어촌특별위원회·경제인문사회연구회(경인사연)·NRC 농촌기본사회연구단·참여 지자체 등 약 1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정부–지방정부–연구기관

청양군, 청양고등학교 졸업식 찾아가 청년정책 홍보

[뉴스스텝] 청양군은 31일 청양고등학교 졸업식을 찾아 청년정책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홍보는 졸업을 앞둔 청양고등학교 졸업생 140명에게 청양군과 충청남도에서 시행 중인 다양한 청년정책을 안내하고, 졸업 이후 사회 진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군은 이날 인구·청년정책 관련 정보를 알리며, 주요 정책으로 셰어하우스 지원, 청년월세 지원사업, 전세보증금반환보증 보증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