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개인택시 향우회, 영천시 농특산물 홍보에 앞장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1 12:50:38
  • -
  • +
  • 인쇄
▲ 대구개인택시 향우회, 영천시 농특산물 홍보에 앞장서

[뉴스스텝] 영천시 대구개인택시영천향우회는 지난 19일 대구 웨딩비엔나에서 연말 총회 및 송년의 밤을 열고 연말 결산과 더불어 영천시 농특산물 우수성 및 영천 시정 홍보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최기문 영천시장과 오종수 재대구영천향우회장, 한병선 대구개인택시 영천향우회장 및 회원 200여 명이 참석해 고향민들의 화합과 단결을 다지는 시간을 마련했다.

영천 최대 현안인 대구군부대 이전과 영천시 전입 인구 결의 대회를 가지는 한편, 한병선 대구개인택시 영천향우회장은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기탁해 고향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2011년부터 13년째 영천시 농산물 홍보단으로 활동하며 포도, 복숭아, 마늘과 와인 등 영천을 대표하는 농특산물을 택시 외부 래핑광고를 통해 대구 곳곳을 누비며 영천 농특산물 홍보단으로써 활동하고 있다.

한병선 대구개인택시 영천향우회장은 “우리는 지역 주민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직업인 만큼 영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대구 곳곳을 누비며 알릴 것.”이라며 “또한, 고향의 최대 현안인 대구 군부대 유치와 인구 늘리기를 회원 모두가 하나의 마음으로 성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택시 홍보단 활동을 통해 영천시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판매 촉진을 통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여러분 각자가 영천의 얼굴이며 홍보대사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주시 공식 SNS, 시민 만족도 92점 ‘호평’

[뉴스스텝] 청주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종합 만족도가 평균 약 92점으로 나타났다. 지난해(88.24점) 대비 약 3.8점 상승한 것으로, 정책·생활정보를 시민 눈높이에 맞춰 전달한 시민 친화형 콘텐츠 강화가 만족도를 끌어 올린 것으로 평가된다.시는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청주페이 앱을 통해 시민 1만254명을 대상으로 ‘2025 청주시 공식 SNS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SNS 이

동해시, 북평산업단지 혁신지원센터 착공 기업지원 거점시설 구축 본격화

[뉴스스텝] 동해시는 북평산업단지(구호동 216번지)에 기업의 혁신역량 강화와 신성장 동력산업 육성을 위한 ‘혁신지원센터’를 건립한다. 혁신지원센터는 국·도비 등 총 80억 원을 투입해 지상 3층, 연면적 1,900㎡ 규모로 건립되며, 산단 내 기업지원기관 및 기업입주 공간을 비롯해 휴게공간·편의시설·세미나실·커뮤니티 공간 등을 갖출 예정이다. 특히 본 센터는 입주기업의 R&D 및 경영혁신 지원, 네트워킹

창원시민이 선택하는 2026 창원의 책!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2026년 2월 26일 ‘2026년 창원의 책’을 최종 선정한다.도서관사업소에서는 창원시민이 함께 읽고 공감할 ‘창원의 책’ 선정을 목표로 11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시민 추천을 진행했다. 추천 받은 도서 중 내년 1월 후보 도서 20권을 1차 선정하고, 2월 중 온·오프라인 시민 선호도 조사와 선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5개 부문 각 1권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