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대현동 대구신문고, 영양음료 및 휴지 67박스 후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8 12:46:07
  • -
  • +
  • 인쇄
▲ 대구 북구 대현동 대구신문고, 영양음료 및 휴지 67박스 후원

[뉴스스텝] 대구 북구 대현동 대구신문고는 11월 27일 관내 저소득가정의 겨울나기를 돕고자 “대구신문고 사랑의 온정 전달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음식물 섭취가 힘들거나 영양 보충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준비됐으며 관내 67가구에게 영양음료와 휴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윤상 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일상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들이 잘 전달되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약속했다.

정상현 대현동장은 “작년에 이어 어려운 시기에도 단체에서 뜻을 모아 후원해주신 대구신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전달받은 물품은 우리 이웃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구신문고는 대현동 내 봉사단체로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과 각종 봉사 등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도군,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뉴스스텝] 진도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김희수 진도군수는 지난 9월 29일에 △진도군 공립요양원 △노인전문요양원 △진도군 노인요양원 △꽃단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모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생명의숲 장애인 공동생활가정, 총 6개의 시설을 방문해 소고기와 과일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생활 어르신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이번

‘코스모스에 물든 시민의 숲’ 충주시, 가을 포토 명소로 부상

[뉴스스텝] 충주시가 도심 속에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해 시민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선사하고 있다.시는 시민의 숲 사업 계획지 가운데 ‘키즈꿈의 숲’과 호암지구 이주단지 조성 예정 부지 약 1만6,000㎡를 활용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현재 단지에는 분홍색, 흰색, 붉은색 등의 다양한 색상의 코스모스가 대단위로 펼쳐지며 화려한 꽃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또

충남도, 국민신문고 임시 접수 창구 가동

[뉴스스텝] 충남도는 2일부터 도 누리집에 ‘국민신문고 온라인 임시 접수 창구’를 개설·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지난달 26일 발생한 국정자원센터 화재로 정상 운영되고 있지 않은 ‘국민신문고’ 민원 공백 최소화를 위한 것으로, 국민신문고 시스템 복구 전까지 운영한다.도는 임시 접수 창구를 통해 접수된 민원을 담당 부서에 즉시 전달·처리하고, 처리 결과를 신속하게 회신할 계획이다.도 관계자는 “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