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맨' 비주얼X수사력 장착한 윤찬영, '귀신 전용 택시'에 시동 걸다?! 첫 스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2-09 12:55:16
  • -
  • +
  • 인쇄
▲ 사진제공=스튜디오지니

[뉴스스텝] 윤찬영이 귀신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딜리버리맨'으로 변신한다.

오는 3월 1일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연출 강솔·박대희, 극본 주효진·박혜영·한보경, 기획 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 측은 9일, 생계형 택시 기사 '서영민'으로 돌아온 윤찬영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코믹과 스릴, 달달한 로맨스까지 오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윤찬영의 변신에 궁금증이 쏠린다.

'딜리버리맨'은 생계형 택시 기사 서영민(윤찬영 분)과 기억상실 영혼 강지현(방민아 분)이 펼치는 저세상 하이텐션 수사극이다.

귀신 손님들의 사이다 한풀이부터 미스터리한 살인사건 추적까지, 세상 어디에도 없는 환장 듀오의 신(神)들린 수사가 다이내믹한 재미를 선사한다.

'쇼윈도: 여왕의 집'으로 강렬한 시너지를 보여준 강솔, 박대희 감독과 주효진, 박혜영, 한보경 작가의 만남은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여기에 윤찬영, 방민아, 김민석이 보여줄 달콤살벌한 시너지는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

윤찬영은 택시비만 해결되면 어디든 풀액셀을 밟는 생계형 택시 기사 '서영민'을 연기한다. 돌아가신 엄마의 택시를 물려받아 운전대를 잡게 된 그는 한번의 유턴, 찰나의 브레이크조차도 돈으로 환산하는 철두철미한 인물. 그가 이토록 돈을 필요로 하는 이유는 바로 할머니와 살고 있는 집을 지키기 위해서다. 그러나 기억상실 영혼 강지현이 어쩌다 택시에 ‘착붙’하면서 순탄하던 그의 드라이브에 예기치 못한 변수가 생긴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귀신 전용 택시’의 탄생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서영민의 다이내믹한 일상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음산한 분위기가 드리운 택시 속 그의 굳은 표정은 심상치 않은 이변이 발생했음을 짐작게 한다. 이렇듯 상상도 못한 기억상실 영혼 강지현의 무임승차로 서영민의 삶은 180도 달라진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도 강지현과 함께 '귀신 전용 택시'의 비범한 출범을 알렸던 서영민. 벌건 대낮에 귀신을 피해 나무 뒤로 숨을 만큼 겁 많았던 서영민은 '귀신 전용 택시'의 성업(?)과 함께 ‘겉바속촉’ 면모와 대담한 수사력으로 귀신 탑승객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딜리버리맨’으로 활약한다. 특히 서영민의 택시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영혼 강지현과의 달콤살벌한 공조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자신이 하고 싶었던 것들은 미뤄둔 채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사람”이라고 서영민을 표현한 윤찬영은 “겉으로는 인색해 보일지 몰라도 항상 타인을 생각하는 따뜻한 사람이다. 또한 여러 상황들을 돌파해가며 스스로의 부족함을 보완하고 성장해나가는 캐릭터다”라고 설명했다.

평범한 듯 특별한 '택시 기사'라는 직업을 그리기 위해서도 노력했다. 윤찬영은 “준비하면서 택시만 탔던 것 같다”라면서 “다니면서 궁금한 점들을 기사님들께 여쭤봤는데 매번 친절하게 대답해주셨다. 시스템에 대해 이해하기 한결 쉬워졌다”라고 덧붙여 캐릭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서영민으로 살아가며 많은 고민들을 했고, 책임감도 느꼈다. 하지만 설레고 기분 좋은 긴장감은 언제나 좋은 감정인 것 같다. 귀신과 함께하는 특별한 모험을 시청자분들께 생생하게 전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도 덧붙이며 기대를 더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은 오는 3월 1일(수) 밤 9시 지니 TV와 ENA,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의회,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안동시의회는 9일 의회 회의실에서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해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편성계획을 비롯한 6건의 시정 주요 현안을 대해 논의했다.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은 산불과 수해 복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등 시급한 사업에 중점을 두고, 연내 집행 가능한 사업 위주로 배정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또한, 2025 안동국

세종시의회 유인호 의원,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유인호 의원(보람동, 더불어민주당)은 9일 오전 10시 세종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청 관계부서와 장애인 단체 등과 함께 보행약자 보행안전 정책 전반과 '시각장애인 보도 점자블록 설치 및 관리 조례' 제정 방향을 논의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이현정 의원(고운동, 더불어민주당), 김충식 의원(조치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하남시 장애인합창단 ‘금상’ 수상 축하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9월 5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22회 경기도지사배 시·군대항 장애인 합창대회'에 참석해 하남시 장애인합창단의 ‘금상 수상’을 축하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윤 의원은 합창단원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금상이라는 값진 성과는 단순한 수상이 아니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