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웰테크, 양주시 백석읍에 백미 기부…"따뜻한 나눔으로 지역사랑 실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5 12:20:30
  • -
  • +
  • 인쇄
▲ ㈜썸웰테크, 양주시 백석읍에 백미 기부…"따뜻한 나눔으로 지역사랑 실천"

[뉴스스텝] 양주시 백석읍이 5일 친환경 포장재 전문기업 ㈜썸웰테크로부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 10kg 24포와 20kg 6포를 기부받았다.

㈜썸웰테크는 환경 친화적인 포장재를 생산·유통하며 지속 가능한 기업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지역기업으로,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뜻을 함께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부된 백미는 백석읍 지역 내 저소득 가구 및 복지 사각지대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철규 썸월테크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경영뿐 아니라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백승호 읍장은 “관내 기업인 썸웰테크의 따뜻한 기부에 감사드리며, 전달된 쌀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해군의회, 다문화가정 친정보내주기 지원사업 건의

[뉴스스텝] 남해군의회 박종식 의원은 27일 열린 제289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다문화가정 친정보내주기 지원사업’ 추진을 건의했다. 현재 남해군에는 314세대, 1,002명의 다문화가정이 거주하고 있다. 박종식 의원은 “이들이 정착 과정에서 문화적 차이, 경제적 부담, 사회적 적응의 어려움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으며, 가족을 그리워하면서도 현실적 부담으로 고향을 방문하

박현국 봉화군수,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경제발전 도시브랜드 부문 수상’

[뉴스스텝] 경상북도 봉화군은 박현국 봉화군수가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경제발전 도시브랜드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더 플라자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11월 27일에 열린 이번 시상식은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중소벤처기업부 등이 후원하고 경제·사회·문화·예술 등 각 분야 발전에 기여한 경영인과 지방자치단체장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취임 이

거제시, 어린이 인플루엔자 집중 접종 기간 운영

[뉴스스텝] 거제시는 단체 생활로 인해 인플루엔자 유행에 취약한 영유아·초등학교·중학교 등에 다음 달 23일까지 어린이 인플루엔자 집중 접종 기간을 운영한다. 접종 대상은 생후 6개월부터 13세 어린이로 관내 45개소 위탁의료기관에서 무료로 접종을 할 수 있다. 독감은 겨울철 대표적인 유행성 질환으로 38도 이상의 발열, 두통, 근육통, 피로감 등 전신 증상과 함께 인후통, 기침, 가래 등 호흡기 증상을 동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