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절물자연휴양림, 추석특별프로그램 ‘풀잎-i숲축제’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1 12:40:51
  • -
  • +
  • 인쇄
유아(2017년~2019년생) 가족구성원 20가족 모집
▲ 추석특별프로그램 ‘풀잎-i숲축제’ 모집 안내문

[뉴스스텝] 제주시 절물자연휴양림 내 유아숲 체험원에서는 9월 추석을 맞아‘숲에서 즐기는 우리놀이’라는 주제로 유아를 동반한 가족구성원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별프로그램은 9월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실시되며 숲지도를 보고 다니며 전통놀이, 밧줄놀이, 천연염색 등 총 10가지 활동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활동을 마친 후 목공예체험장 앞에서 완성된 숲지도를 보여주면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신청대상은 2017년생부터 2019년생의 유아를 동반한 가족구성원이며, 20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신청은 9월 18일부터 9월 21일까지 절물자연휴양림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QR코드 또는 URL주소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송덕홍 절물생태관리소장은 “유아숲체험원과 휴양림 일대에 마련된 체험 공간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휴식을 취하며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태백시, 태백산 눈축제 성공 개최 기원

[뉴스스텝] 태백시는 지난 1월 28일, 태백산 눈축제 행사장 일대에서 「태백산 눈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대규모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이번 정화 활동에는 한파경보가 발효된 강추위 속에서도 태백시청 환경과 소속 직원 50여 명이 참여했으며, 태백산국립공원 당골 눈축제장과 문곡소도동 주민센터 사거리 일대, 황지연못 생태하천 주변 등 관광객 방문이 잦은 지역을 중심으로 불법투기 쓰레기 수거 작업을

옥천군, 미세먼지 불법배출 민간감시원 본격 운영

[뉴스스텝] 옥천군은 2월부터 '미세먼지 불법과다배출 민간감시원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공사장 비산먼지, 불법소각, 환경오염 행위 등 미세먼지 주요 발생 요인이 지속적으로 문제로 제기됨에 따라 마련됐다.군은 총 4명의 민간감시원을 위촉해 오는 11월까지 비산먼지 발생 공사장, 환경오염 배출사업장, 농촌지역 등을 중심으로 순찰을 실시한다. 감시원들은 현장에서 증거사진

청양군, 매월 ‘재정의 날’ 운영... 실무 중심 재정 교육으로 역량 강화

[뉴스스텝] 청양군은 소속 공무원들의 재정 이해도를 높이고 실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재정의 날’을 정해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군은 지난 29일 ‘1월 재정의 날’을 개최하고, 9급 신규 공무원을 중심으로 재정·예산 전반에 대한 기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연초를 맞아 신규 공직자들이 재정 업무의 기본을 다지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이날 교육에서는 재정·예산 제도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