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자원봉사센터, 봉사가족의 달“마들렌 만들기 나눔 봉사”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9 12:35:57
  • -
  • +
  • 인쇄
▲ 서천군자원봉사센터, 봉사가족의 달“마들렌 만들기 나눔 봉사”진행

[뉴스스텝] 서천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7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자원봉사자가 직접 만든 마들렌을 관내 소외 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하는 나눔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서천군자원봉사센터 읍면 거점캠프 사업의 일환으로 봉사가족의 달을 기념하여 17명의 자원봉사자들이 350여개의 마들렌을 만들었으며, 이는 서천군자원봉사센터 읍면 거점캠프 상담가를 통하여 57가정에 전달됐다.

활동에 참여한 한 자원봉사자는“어린이들에게 달콤함과 행복을 전달하고자 정성을 다해 마들렌을 만들었다.”며, “어린이들에게 직접 만든 마들렌을 선물할 수 있어 큰 보람과 기쁨을 느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천군자원봉사센터는 “이번 활동은 관내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활동해 의미가 더 컸다.”며, “앞으로도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행복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봉사활동을 위해 장소를 제공해주신 서천군농업기술센터에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 (재)고성교육재단에 3천만 원 기탁

[뉴스스텝] 고성군의 장학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재)고성교육재단에 관내 금융권의 교육발전기부금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다.11월 30일 동고성농협이 교육발전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12월 2일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가 3,000만 원을 고성군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기부금으로 (재)고성교육재단에 기탁했다.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는 (사)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

곡성군, 임대형 스마트팜 청년농 첫 딸기 수확

[뉴스스텝] 전남 곡성군은 지난 2일 입면 송전리에 소재한 임대형 스마트팜에서 첫 딸기를 수확하고 청년 농업인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3일 전했다. 군은 청년농의 안정적 농업 정착을 돕기 위해 2024년부터 2025년까지 2년 동안 총사업비 33억 원을 투입해 스마트팜 6동 공사를 완료했으며, 6명의 청년농업인이 1인당 400평 규모의 온실을 임차해 딸기를 재배 중이다. 이 자리는 임대형 스마트팜

광주광역시교육청, 청렴시민감사관 1년 성과 공유

[뉴스스텝] 광주시교육청은 3일 본청 중회의실에서 청렴시민감사관, 감사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청렴시민감사관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는 지난 1년간 청렴시민감사관의 활동을 돌아보고, 향후 활동 방향과 개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청렴시민감사관은 광주시교육청중앙도서관을 포함한 4개 기관 대상 종합감사와, 19개 사립유치원 특정감사 등에 참여해 교육 현장의 투명성과 청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