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 추석 온기나눔 캠페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3 12:45:51
  • -
  • +
  • 인쇄
▲ 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회장 이흥우) 회원들이 남구청네거리에서 추석 온기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는 지난 9월 2일, 남구청네거리에서 추석 명절 온기나눔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날 이흥우 회장을 비롯한 100여명의 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 회원들은 남구청네거리에서 ‘풍요로운 추석, 온기나눔 함께해요’라는 주제로 추석 명절 소외된 주변 이웃을 살피고 풍요롭고 따뜻한 한가위를 보내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한, 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는 하반기에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반찬 나눔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이흥우 회장은 “이웃들과 따뜻한 온기를 나누며 다 같이 풍요롭고 행복한 한가위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추석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을 다시 한번 살필 수 있도록 뜻깊은 캠페인을 펼쳐주신 바르게살기운동 남구협의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금산군, 산사태 피해지 복구공사 총력…진척률 90%

[뉴스스텝] 금산군은 지난해 7월 집중호우로 발생한 산사태 피해 지역 복구에 총력 대응해 진척률 90%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산사태 복구 사업은 피해조사 및 응급조치를 진행하고 산림재해복구계획 수립 후 설계 사전심의단 현장 심사를 거쳐 진행됐다.이후 산주 동의 및 행정절차를 이행 후 올해 4월 사업에 착공하고 우기 전 주요 구조물을 우선 시공했다.복구비는 총 58억 원이 투입됐으며 인명 피해지 및 대규모

인천광역시교육청동시아국제교육원,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초・중학교와 학술교류 실시

[뉴스스텝] 인천광역시교육청동아시아국제교육원은 9월 14일부터 19일까지 4박 6일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2025 세계시민 프로젝트형 국제교류’를 운영했다.이번 교류에는 인천과 자카르타의 초·중학생이 참여했으며, 양국 학생들은 4개월간 학교급별로 연계해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와 관련한 프로젝트를 기획·실천한 뒤 현지에서 그 성과를 공유했다.주제는 지속 가능한 도시, 기후 위기, 해양 생태계 등으로

동부도서관, 영유아 대상 일일 도서관 현장학습 운영

[뉴스스텝] 울산 동부도서관은 오는 11월 28일까지 동구 지역 13개 어린이집 영유아 415명을 대상으로 하반기 일일 도서관 현장학습을 운영한다.일일 도서관 현장학습은 유아들에게 스스로 독서하는 습관을 키워주고 도서관에서 다양한 경험으로 도서관 이용의 생활화를 유도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상반기에는 동구 관내 유치원을 대상으로 운영했으며 하반기에는 동구 관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운영한다.현장학습은 매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