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촉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3 12:35:38
  • -
  • +
  • 인쇄
힘찬 발걸음으로 새로운 출발
▲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은 12일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촉식을 개최하고 위촉장 전달, 위원장 선출 및 향후 활동을 계획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구성된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6년 10월까지 위원으로 활동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발굴하고 도움을 드리는 등 지역복지 문제 해결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회의를 통해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정금미 위원장이 선출되었고 제5기 협의체를 함께 이끌어 갈 임원진도 선출하였다. 아울러, 2024년 12월에 예정된 산타 희망 보따리 사업과 2025년 협의체 활동 계획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등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정금미 위원장은 “행복 가득한 세류2동을 만들기 위해 우리 협의체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제5기 위원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보겠다”고 전했다.

조은희 세류2동장은 “새롭게 시작된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위원님들과 함께 행복한 세류2동 만들기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5기 세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랑가득, 건강꾸러미 전달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산타 희망 보따리 등 세류2동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농식품부‘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공모 최종 선정

[뉴스스텝] 횡성군이 농촌공간 재구조화 및 재생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한 ‘2025년 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100억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은 농촌공간 재구조화, 재생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군이 농촌공간계획을 토대로 조성하는 농촌특화지구를 지정‧육성하는 사업으로 상호 기능보완이 가능한 2개 이상의 농촌특화지구를 연계 지원하여 공간 재

울산시,‘신태화교’낡은 길 벗고 새 길로 새 단장

[뉴스스텝] 울산시는 시민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 이용을 위해 ‘신태화교 교면포장공사’를 오는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신태화교 구조물의 공용수명 연장과 차량의 안전한 도로주행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추진된다.공사 구간은 신태화교 연장 440m로 4개 전차로의 교량 노면과 접속도로를 재포장하고 구태화교 교량 노면 부분 보수도 시행한다.공사는 교통이 혼잡한 낮 시간대를

안동시, 영가헌에서 만나는 민화의 아름다움

[뉴스스텝] 안동시는 오는 9월 24일부터 웅부공원 내 전통 한옥 ‘영가헌’에서 민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고려시대 관아 건물을 복원한 영가헌은 2002년 완공된 이후 특별한 행사 시에 한시적으로 개방돼 왔다. 지난해 서각 전시회를 시작으로 올해는 주요 시설 정비와 방범 시설 확충을 마쳐 한층 안전하고 쾌적한 문화공간으로 거듭났다.이번 전시에는 십장생도, 연화도, 황계도 등 다양한 주제를 담은 민화 작품 3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