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어' 이진욱-정채연의 법정 안팎 찐 케미스트리부터 이학주-전혜빈의 유쾌한 일상 라이프까지! 무지갯빛 순간들에 시선 집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9 12:35:10
  • -
  • +
  • 인쇄
▲ 사진 제공: ㈜비에이엔터테인먼트, SLL, 스튜디오S

[뉴스스텝] 에스콰이어 속 시원한 변론으로 매회 감탄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송무팀 이진욱, 정채연, 이학주, 전혜빈의 자유로운 휴식 시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매회 시선을 붙드는 사건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이하 에스콰이어)’(극본 박미현/연출 김재홍/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SLL, 스튜디오S /공동제작 ㈜스토리오름)이 비하인드 컷을 전격 공개하며 캐릭터와는 또 다른 송무팀의 매력을 전하고 있는 것.

극 중 팀장 윤석훈(이진욱 분)을 필두로 한 송무팀 강효민(정채연 분), 이진우(이학주 분), 허민정(전혜빈 분)은 저마다의 사랑 이야기를 품은 사건들을 마주하며 점점 더 단단한 변호사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도그마에 갇힌 법률 기술자가 아닌 ‘지켜야 할 사람들을 지킨다’는 신념 아래 창의적인 발상으로 의뢰인의 마음을 보듬는 특별한 변론을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서는 치열한 법정 속 모습과는 다른 네 배우의 색다른 면모를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높인다.

먼저 극 중 완벽주의자이자 든든한 송무팀 팀장으로 활약 중인 이진욱(윤석훈 역)은 쉬는 타임에도 대본을 꼼꼼히 확인하며 캐릭터와 맞닿은 진중함을 드러내고 있다.

반면 편안한 차림의 정채연(강효민 역)은 환한 웃음을 지으며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있다. 밝고 생기 가득한 그녀의 모멘트는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송무팀 신입 강효민의 모습을 단숨에 떠올리게 만든다.

이어 송무팀의 든든한 선배 이학주(이진우 역)와 전혜빈(허민정 역)의 유쾌한 순간들도 이목을 사로잡는다.

게임에 몰입한 이학주와 그네에 앉아 미소를 짓고 있는 전혜빈에게서는 극 중 베테랑 변호사로 활약하는 이진우, 허민정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가 느껴진다. 연기할 때의 진지함과 쉴 때의 해맑음이 대비돼 두 배우의 친근한 인간미가 한층 빛을 발한다.

이처럼 송무팀이 만들어낸 촬영장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하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극의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이들이 ‘에스콰이어’를 어떻게 완성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진욱, 정채연, 이학주, 전혜빈의 더욱 완벽해진 팀플레이가 펼쳐질 JTBC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9회는 오는 30일(토)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겨울방학 맞이 파주 농산물 어린이 요리교실 추진

[뉴스스텝] 파주시는 겨울방학을 맞아 미래의 생산자이며 소비자인 어린이들을 위한 ‘파주 농산물 어린이 요리교실’체험 교육을 오는 27일부터 총 6회에 걸쳐 실시한다고 전했다.이번 교육은 ‘파주에서 재배되는 콩으로 만든 두부를 활용한 만두 만들기 체험’을 주제로 겨울방학을 맞이해 초등학생을 둔 가족을 대상으로 교육할 예정이며,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농산물 활용 가공 체험 교육으로 진행된다.‘파주 농

울산시농업기술센터 ‘2026년 신기술보급 시범사업’ 추진

[뉴스스텝] 울산시농업기술센터가 2026년 새해를 맞아 농가 소득 향상을 위한 농업 신기술 보급에 나선다.울산시농업기술센터는 올해 총 4억 4,100만 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2026년 신기술보급 시범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올해 새롭게 보급되는 신기술은 모두 5개 분야, 7개 사업이다.분야별로는 원예 분야에서 ‘미세먼지 및 저일조 대응 시설딸기 보광기술 시범’ 1개 사업 화훼 분야에서 ‘국내 육성 화

안양시, 가족돌봄수당·주야로 확대 등 올해 더 좋아지는 제도 소개

[뉴스스텝] 안양시에서는 올해부터 아동의 돌봄을 돕는 아동의 친인척 또는 이웃에게 가족돌봄수당이 지급되고, 청년 월세를 지원받을 수 있는 무주택 청년의 대상이 확대된다.안양시(시장 최대호)는 드론 활용 재난 대응시스템 구축·운영 지역 돌봄 통합지원사업 시행 가족돌봄수당 지원 청년임대주택 공급 안양시 청년월세 지원(사업대상 확대) 평촌도서관 재개관 등 ‘2026년 더 좋아지는 안양 10선’을 12일 소개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