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농산물, 서울시민에게 선보인다…춘천시, 서울 동행마켓 참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6 12:35:03
  • -
  • +
  • 인쇄
춘천시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광장 지역과 함께하는 동행마켓 참여
▲ 춘천 농산물, 서울시민에게 선보인다…춘천시, 서울 동행마켓 참가

[뉴스스텝] 춘천시가 소양강쌀과 방울토마토 등 지역 농산물을 서울시민에게 선보인다.

춘천시에 따르면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서울광장에서 지역과 함께하는 동행마켓이 열린다.

서울특별시 주관으로 열리는 이 행사는 서울시민에게 지자체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생산 농가에 판로지원 등 지역 상생 차원에서 매년 열리고 있다.

춘천시는 올해 처음으로 공모에 참여하여 선정됐고, 춘천시 외 13개 지자체가 함께 서울광장에서 만나게 된다.

동행마켓에는 관내 7개 업체가 참가하여 소양강쌀, 방울토마토,막걸리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춘천시는 춘천여행 도서관도 운영할 계획이다.

여행도서관 관광홍보관은 도서관 형태로 꾸미고, 춘천의 4계절을 담은 아름다운 전경 사진을 병풍처럼 선보인다.

또한 춘천여행 행사 참가자에게는 농산물 및 관광기념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춘천시 관계자는 “관광정책과와 식품산업과의 부서 간 협업을 통해 좋은 기회를 잡은 만큼, 춘천 관광과 더불어 소양강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중구 대흥동 대한의료기, 저소득 어르신 허리보호대 기탁

[뉴스스텝] 대전 중구 대흥동은 대흥동 소재 대한의료기(대표 최재량)에서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허리보호대 52개(18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대흥동에서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최재량 대표는“젊은 시절 자녀를 위해 고생하시다가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기탁하게 됐다”며, “소소한 나눔이지만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의정부시, 국제규격 축구장 조성…대회 유치 기반·쾌적한 체육환경 마련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9월 6일 의정부종합운동장 옆 녹양동 산89-15번지 일원에서 ‘녹양보조축구장’ 준공식을 열었다.이번 축구장 조성은 국제규격에 준하는 시설을 갖춰 각종 축구 대회 유치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축구 동호인들에게 쾌적한 체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했다.준공식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도·시의원, 의정부시축구협회 관계자, 지역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고성군 적조 일제 방제의 날, 추진으로 적조 방제 총력 대응

[뉴스스텝] 고성군은 9월 5일, 하이면 덕명리 해역일대에 대하여 적조 주의보 발령에 따른 양식생물 피해 최소화를 위해 민·관 합동 적조 일제 방제의 날을 운영하여 일시 집중 방제활동을 실시했다. 2025. 8. 25. 경남도내 해역의 갑작스러운 적조 발생 이후 고밀도의 적조가 현재까지 장기간 지속되며 양식어류 피해가 발생되고 있으며, 고성군은 2025. 8. 29. 고성읍~하이면 해역 적조주의보가 발령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