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제5회 리가 아파트 한마음 음악회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12:30:46
  • -
  • +
  • 인쇄
▲ 사천시 제5회 리가 아파트 한마음 음악회 실시

[뉴스스텝] 사천시 사남면에 위치한 아파트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음악회가 열려 화제를 모았다.

이번 음악회는 지난 2일 LIG리가 아파트가 ‘우리끼리 미수다’와 함께 공동으로 주민들간의 우애를 다지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올해로 5회째를 맞이했다.

이날 오후 2시 30분부터 어린이 입주자를 위한 각종 부대행사와 어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1만 원에 무한리필하고, 수육, 두부김치, 도토리묵 등 안주거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맥주페스티벌이 진행됐다.

그리고,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로 어른들에게 즐거운 한때를 제공했다.

또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를 비롯해 키다리아저씨의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솜사탕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자전거 탄 풍경, 싸비, 김민교 등 초청가수 공연으로 밤늦은 시간까지 음악회가 진행됐지만, 많은 주민들이 자리를 지키며 음악회를 즐겼다.

입주민은 “매번 주민들과 입주민들의 화합을 위해 행사를 진행하는 리가아파트 측에 고맙고 가족들이 다같이 행사를 즐길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이 세계 최고 투자처 되도록 객관적 환경 조성"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8일 "외국인 투자는 대한민국 경제 성장과 발전의 핵심 축이었고, 앞으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여러분들의 투자에 임하는 기대가 실망으로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모두의 성장, 외국인 투자기업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불확실한

해운대구, ‘고향사랑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

[뉴스스텝] 해운대구는 고향사랑기부금을 활용한 실효성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기부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운대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제안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2월 6일까지 이메일이나 홍보협력과 방문·우편 접수하면 된다.공모 분야는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보호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보

해운대구 도시재생지원센터, 반여가족합창단원 모집

[뉴스스텝] 해운대구 반여2·3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반여가족합창단’ 2기 운영을 마무리하고 3기 단원 모집을 시작했다.‘반여가족합창단’은 지역 주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합창단으로, 세대 간 소통 증진과 가족 친화적인 지역 사회 문화 조성을 위해 운영된다.도시재생사업으로 조성되는 반여문화플러스 공간을 활용한 주민 주도의 문화 활동을 통해 지역 거점시설 활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