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태, 인기 웹툰 ‘연애의 발견’ OST 가창자 출격! 27일 ‘그댄 내게 봄과 같아서’ 음원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2 12:35:09
  • -
  • +
  • 인쇄
▲ [사진 = MA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가수 김기태가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OST 주자로 출격한다.

김기태가 가창한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댄 내게 봄과 같아서’가 오는 27일 발매된다.

‘그댄 내게 봄과 같아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으면 느끼는 감정들을 봄날에 빗대어 풀어낸 곡이다. 김기태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곡이 가진 애틋하고 아련한 감성을 그려내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김기태는 묵직하고 힘 있는 보컬과 짙은 감성을 통해 JTBC ‘싱어게인2’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참여, KBS 2TV ‘불후의 명곡’ 출연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연애의 발견’은 2014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연애의 발견’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새 사랑을 시작한 여주인공과 옛 남자친구가 우연한 만남으로 얽히며 벌어지는 세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기태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댄 내게 봄과 같아서’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최만식 의원, 기초푸드뱅크 피해 구제 요구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최만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2)은 11일 열린 2025년도 제2회 경기도 복지국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지침’ 변경으로 혼란과 피해를 겪은 기초푸드뱅크 2곳의 인건비 지원을 추경안에 신속히 반영할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최만식 의원은 도에서 배포한 '경기도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안내' 자료의 연도별 지침이 일관되지 않아 현장의 혼선을

수원특례시의회, 시 승격 76주년, KBS 열린음악회 참석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는 11일, 화성행궁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KBS 열린음악회’에 참석해 시 승격 76주년의 의미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었다.이날 열린음악회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한 김정렬 부의장, 장정희 기획경제위원장, 이찬용 도시미래위원장, 윤경선 인사청문특별위원장, 유준숙 의원, 조미옥 의원, 수원시민 등 5천여 명이 함께 자리해 대중음악, 국악, 트로트, 밴드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경남도, 자활사업 발전을 위한 민‧관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12일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5년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담당공무원 워크숍“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자활사업 현장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남도의 자활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 공유와 발전방안 논의, 자활사업 종사자 및 관련 공무원의 전문지식 함양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경상남도와 경남광역자활센터, (사)경남지역자활센터협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도내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