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순정남' 김혜선, 이일화 방에서 지현우 아기 때 사진 발견! 비밀 눈치채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8 12:41:11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방송 캡처]

[뉴스스텝] 김혜선이 이일화의 방에서 지현우의 아기 때 사진을 발견했다.

어제(7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홍은미/ 제작 래몽래인) 32회에서는 장수연(이일화 분)이 가지고 있던 사진 속 아기가 고필승(지현우 분)이라는 사실을 홍애교(김혜선 분)가 알게 되면서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32회 시청률은 18.6%(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로 일요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안방극장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죄책감에 시달리던 수연은 공진택(박상원 분)에게 이혼을 요구했고 진택을 비롯한 공가네 식구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 소식을 접한 공마리(한수아 분) 또한 엄마인 수연의 이기심에 분노, 가출을 결심하며 엇나가기 시작했다.

마리가 가출했다는 사실을 듣게 된 필승은 수소문 끝에 마리를 찾아 수연에게 향했다.

필승은 수연으로 인해 마리가 크게 흔들리자 “지금 우리 꼴을 봐요. 나도 당신을 원망하고 마리도 당신을 원망하고 이게 대표님이 원하던 거예요?”라고 일침을 날렸다. 또한 마리가 상처받는 모습은 보지 못한다며 친동생을 든든히 챙겨 뭉클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순정(이주실 분)은 김지영(임수향 분)과 필승 사이에서 사랑의 오작교 역할을 해 시선을 모았다. 지영의 핸드폰으로 필승에게 전화를 건 순정은 필승과 서울 구경에 나섰고 두 사람의 만남에 지영도 합세했다.

그렇게 세 사람은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고 지영은 필승의 일편단심 변함없는 애정에 또다시 마음이 흔들렸다.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나선 공진단(고윤 분)은 술에 취해 지영의 집 앞을 찾아갔다.

진단을 발견한 백미자(차화연 분)는 박도라(임수향 분)의 대체자로 지영을 보게 해달라는 그의 요구에 경악했다. 미자는 지영이 도라라는 사실을 진단이 알지 못하게 주의해야겠다고 다짐하며 그에게 날 선 반응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수연의 시모이자 친구인 애교는 우연히 수연의 방에 숨겨진 사내아이의 사진을 발견, 김선영(윤유선 분)의 가게로 찾아가 사진을 보여줬다.

이를 본 선영이 필승의 어릴 적 모습이라고 말하자 애교는 화들짝 놀라며 충격에 휩싸였다. 공가네 식구 중 애교가 제일 먼저 수연의 비밀을 눈치채는 것인지, 혼란을 야기한 엔딩이 다음 회를 기다리게 만들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필승이가 제일 힘들 텐데 마리 챙기는 거 감동”, “순정 할머니가 지영 필승이 큐피드네, 교복 데이트 귀엽”, “백미자 또 빚 있는 거? 불안하다”, “애교가 수연이 친아들이 필승인 거 눈치챈 건가? 다음 주 공가네 난리 날 듯”, “지영이 기억 언제 찾지”, “지현우 배우 진짜 멋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33회는 오는 13일(토)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의회,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안동시의회는 9일 의회 회의실에서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해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편성계획을 비롯한 6건의 시정 주요 현안을 대해 논의했다.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은 산불과 수해 복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등 시급한 사업에 중점을 두고, 연내 집행 가능한 사업 위주로 배정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또한, 2025 안동국

세종시의회 유인호 의원,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유인호 의원(보람동, 더불어민주당)은 9일 오전 10시 세종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청 관계부서와 장애인 단체 등과 함께 보행약자 보행안전 정책 전반과 '시각장애인 보도 점자블록 설치 및 관리 조례' 제정 방향을 논의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이현정 의원(고운동, 더불어민주당), 김충식 의원(조치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하남시 장애인합창단 ‘금상’ 수상 축하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9월 5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22회 경기도지사배 시·군대항 장애인 합창대회'에 참석해 하남시 장애인합창단의 ‘금상 수상’을 축하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윤 의원은 합창단원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금상이라는 값진 성과는 단순한 수상이 아니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