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최현우 마술쇼 MYSTICUS 4월 5일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1 12:40:32
  • -
  • +
  • 인쇄
동해문화예술회관 개관 30주년 기념
▲ 동해시청

[뉴스스텝] 동해시는 동해문화예술회관 개관 3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최현우를 초청해 기념 공연 ‘MYSTICUS’를 오는 4월 5일 오후 1시와 5시에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친다고 밝혔다.

최현우는 국제 마술대회 클로즈업 부문에서 한국인 최초로 수상한 마술사로,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FISM 월드 챔피언십의 최연소 심사위원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국내를 넘어 세계 무대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은 그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정교한 연출로 ‘대한민국 최고의 마술사’로 불린다.

공연명 ‘MYSTICUS’는 라틴어로 ‘신비로운’이라는 뜻을 가진다. 마술이 주는 신기함을 넘어 신비로움까지 극대화한 이번 공연은 △ 일루전 마술 △ 인터랙티브 마술 △ 멘탈 마술 등으로 구성된다.

순간 이동, 절단 마술, 공중 부양 등 클래식한 일루젼 마술부터 관객의 손에서 직접 마술이 펼쳐지는 인터랙티브 마술, 그리고 마음을 읽는 듯한 멘탈 마술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됐다.

특히,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진행되는 공연은 단순한 볼거리를 넘어 특별한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며, 90분 동안 펼쳐지는 화려한 마술과 최현우의 쇼맨십이 더해져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예매는 2월 2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입장료는 전석 2만 원이며, 예매는 티켓링크와 전화, 문화예술회관에서 가능하다.

김선옥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공연은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한 마술공연으로 시민 모두에게 잊지 못할 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용인특례시, 수지구치매안심센터 문 열어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31일 수지구보건소 5층에 수지구치매안심센터가 새롭게 문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2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을 비롯해 시·도의원, 관계기관 업무 담당자, 치매환자와 가족, 시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센터의 확장 이전을 축하했다. 수지구치매안심센터는 2018년 11월부터 수지구보건소 인근 건물을 임차해 운영해 왔으나, 지역사회 중심의 치매통합관리를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 무주에 53m급 고가사다리차 배치…고층건축물 화재 대응 강화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는 무주소방서에 53m급 고가사다리차(사업비 9억 3천만 원)를 새롭게 배치하고 본격 운용에 들어간다고 31일 밝혔다.이번에 배치된 53m 고가사다리차는 무주군 최초의 고층건축물 대응 특수장비로, 최대 17층 높이(약 53m)까지 사다리를 전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층 아파트나 대형건물 화재 시 인명 구조와 화점 진입이 한층 신속하고 안전하게 가능해졌다.이 장비는 첨단

장성군, 7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이의신청 접수

[뉴스스텝] 장성군이 30일부터 7월 1일자 기준 개별공시지가를 결정·공시했다. 장성군 누리집에 접속해 통합검색 창에 ‘지가’를 입력하면 화면 하단에서 ‘개별공시지가 열람’을 찾을 수 있다. 소재지 등 빈칸을 채워 넣고 ‘확인’을 누르면 지가를 볼 수 있다. 인터넷 이용이 어렵다면 장성군 민원봉사과 또는 토지 소재지 행정복지센터를 직접 방문해도 된다. 토지 소유자 또는 이해 관계인이 개별공시지가에 의견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