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희망도서관, 8월 희망문화놀이터 ‘블랙라이트쇼’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7 12:30:25
  • -
  • +
  • 인쇄
빛으로 꾸미는 환상의 무대, 꼬마사자 심바의 정글 탐험 인형극
▲ 광양희망도서관, 8월 희망문화놀이터 ‘블랙라이트쇼’ 운영

[뉴스스텝] 광양희망도서관이 8월 희망문화놀이터 행사로 오는 31일 오후 5시 꿈나무극장에서 어린이와 가족 130명을 초대해 ‘블랙라이트쇼’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희망문화놀이터는 매달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연은 애니메이션 ‘라이언킹’ 이야기를 바탕으로 신나는 노래와 인형극이 어우러질 예정이다. 블랙라이트 조명을 이용해 마법 같은 화려한 색채로 이색적인 무대를 펼칠 것으로 기대한다.

정글왕국인 프라이드 랜드를 다스리는 사자왕 무파사의 아들 ‘심바’가 주인공이다. 무파사의 자리를 탐내는 무파사의 동생 스카의 계략으로 인해 무파사가 죽자 심바는 홀로 도망친다. 심바는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 평화롭게 살던 중 어린시절 친구 암사자 날라를 만난 후 왕위를 되찾기로 결심하고 스카와 맞서게 되는 이야기이다.

인형극 외에도 야광 그림 그리기, 인형 친구들과 함께하는 공놀이와 환상적인 빛의 나라에서 즐기는 레이저 댄스타임도 마련돼 있다.

김미라 도서관과장은 “8월 희망문화놀이터를 통해 ‘블랙라이트쇼’를 즐기고 마지막 무더위도 잘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광양시립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고, 기타 문의는 광양희망도서관으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배인혁, '판사 이한영'으로 첫 악역 도전…강렬한 변신 예고

[뉴스스텝] 배우 배인혁이 '판사 이한영'에 특별 출연한다.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슬링샷스튜디오)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2018년 연재된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앞서 배우 지성, 박희

병오년 새해 호미곶 첫 일출, 5만여 명 희망 담고 떠오르는 상생의 빛

[뉴스스텝] 2026년 병오년 새해, 한반도 최동단 ‘포항 호미곶’에 운집한 5만 명의 새해 희망을 담은 첫 태양이 하늘 위로 힘차게 떠올랐다.아름다운 일출을 맞이하기 위해 포항시와 포항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경상북도와 iM뱅크가 후원한 ‘제28회 호미곶한민족해맞이축전’이 호미곶 해맞이광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축전은 ‘상생의 빛, 함께 빚는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해의 끝과 시작을 시민·

공정거래위원회, 정부 소상공인 노쇼 피해 적극 지원

[뉴스스텝] 중소벤처기업부는 '소상공인 노쇼 피해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노쇼 피해 예방 및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외식업종 214개사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 따르면, 외식업 현장의 예약 방식은 ‘전화 예약’이 95%로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했으며, 네이버·카카오 예약 서비스는 18%, 음식점 예약 앱은 5% 수준으로 나타났다. 전화 예약의 경우, 예약자 실명 확인이 어려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