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오늘(11일) ‘엠카’ 시작으로 음악방송 출격! 신곡 ‘KISS’ 무대 최초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11 12:35:09
  • -
  • +
  • 인쇄
▲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엠카’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에 출격,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라이비는 오늘(1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타이틀곡 ‘KISS(키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엠카’에서 트라이비는 유니크한 악동 무드를 장착한 청량함에 하이틴 감성을 한 스푼 더한 독보적인 콘셉트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계획이다.

트라이비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퍼포먼스 맛집’ 수식어에 걸맞은 화려하고 힙한 칼군무와 멤버들의 강렬한 시너지로 ‘멋쁨’을 폭발시키며 보는 이들을 반하게 할 전망이다.

신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이는 곡이다. “난 매일 새로운 나를 깨워. 상상해왔던 것보다 더 짜릿하게”라는 노랫말처럼 ‘스스로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자’는 트라이비만의 당찬 메시지를 담았다.

‘KISS’는 공개와 동시에 한 번 들으면 빠질 수밖에 없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트라이비의매력적인 음색이 짜릿한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트라이비는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새 싱글 타이틀곡 ‘KISS’와 직접 안무 창작에 참여해 개성을 녹여낸 수록곡 ‘In The Air (777)’로 트라이비만의 음악적 색깔을 여실히 보여주며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늘(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KISS’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