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청 태권도팀에 서보경 신임 코치 임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31 12:30:10
  • -
  • +
  • 인쇄
31일 임용장 수여식 열려, 동아대 태권도팀 코치 역임
▲ 춘천시청 태권도팀에 서보경 신임 코치 임용

[뉴스스텝] 춘천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태권도팀 코치에 서보경 코치가 임용됐다.

육동한 춘천시장은 31일 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임용장 수여식에서 서보경 신임 코치에게 임용장을 수여했다.

공식 임용일자는 2026년 1월 1일이다.

서보경 코치는 1994년생으로 서울체고와 동아대 태권도학과를 졸업하고 동아대 태권도팀 코치로 재직하면서 전국체육대회 및 각종 국내대회에서 다수의 입상자를 배출하는 등 지도력을 인정받아 왔다.

특히 2025년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에서 다수의 메달리스트를 지도했으며 2025 코리아오픈국제태권도대회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특히 2025 라인-루르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겨루기 국가대표팀 코치로 활동하며 국제무대에서도 지도 경험을 쌓아 전문성과 현장 경험을 두루 갖췄다고 평가받고 있다.

춘천시는 이번 코치 임용을 통해 직장운동경기부 태권도팀의 경기력 향상과 선수층 육성 기반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육동한 시장은 “국내외 대회에서 지도 경험을 쌓아온 서보경 코치의 합류로 춘천시 태권도팀의 경쟁력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태권도 중심도시 춘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달성문화재단, 최대 400만 원 지원! 달성군 생활문화동호회 35팀 모집

[뉴스스텝] (재)달성문화재단은 1월 19일부터 30일까지 ‘2026 달성 생활문화동호회 프로젝트’에 참여할 동호회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역 주민들이 주도하는 일상 속 문화예술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공모로 생활체육을 제외한 음악, 미술, 무용, 문학, 사진 등 다양한 생활문화 장르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 대상은 달성군에서 활동 중인 성인(19세 이상) 5인 이상으로

문경시농업기술센터, 농업명장 초청 감홍사과 교육 추진

[뉴스스텝] 문경시농업기술센터는 문경 프리미엄 감홍사과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2025년 문경시 농업 명장으로 선정된 차동훈 님을 초빙하여 감홍 사과에 대한 전문교육을 한다. 교육은 오는 1월 13일 문화예술회관에서 이론 과정, 14일 사과연구소에서 현장 과정을 각각 진행하며, 이론 과정은 감홍 품종의 이해를 돕기 위한 생육 특성 등 교육에 참여한 농업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론 내용으로 진행

[기획보도]새로운 시작, 더 행복해질 장수군의 2026년

[뉴스스텝] 기대와 설렘의 새해, ‘레드푸드’ 도시 장수의 2026년 병오년(丙午年) ‘붉은 말’의 해가 시작됐다. 장수군은 지난 한 해 동안 군정 전반에서 굵직한 전환점을 만들어냈다. 먼저 농림축산식품부 ‘농어촌 기본소득 시범사업’ 공모 선정으로 전 군민 ‘농어촌 기본소득 시대’의 문을 활짝 열었고 본예산 기준 군 역사상 처음으로 ‘예산 5000억 원 시대’를 맞이하며 새로운 도약의 기반을 다졌다. 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