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어린이집연합회, 제13회 명랑운동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9 12:25:19
  • -
  • +
  • 인쇄
▲ 제13회 명랑운동회 개최

[뉴스스텝] 홍천군은 홍천군어린이집연합회 ‘제13회 명랑운동회’가 9월 20일(토) 오전 9시 30분 홍천종합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홍천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한재환)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신영재 군수, 이영욱 도의원, 주순옥 홍천교육지원청 교육과장을 비롯한 각 어린이집의 원아와 부모, 보육교사 등 900여 명이 참가하여 화합과 단결심을 다질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날 행사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에어사다리 릴레이, 색판뒤집기, 볼풀공 서바이벌과 더불어 마술공연 및 벌룬공연 쇼 등 다채로운 운동경기와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한재환 홍천군어린이집연합회장은 “이번 명랑운동회를 통하여 어린이들이 협동심을 키우고 가족들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나아가 홍천군을 발전시킬 수 있는 꿈나무로 자라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성주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미래 인재 성장 이끄는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은 11월 25일 15시 30분에 성주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25학년도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초등수학반, 초등융합반, 중등융합반 영재학생 32명의 수료식을 성주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수료식은 1년 동안 지속된 영재교육 활동을 마무리하고, 학생들의 성장을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성주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은 지난 4월에 개강해 이달까지 매주 수요

광주시, ‘2025년 광주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광주시는 25일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에서 자원봉사자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광주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함께 걸어온 오늘, 이어갈 우리’를 주제로 열린 이번 기념식은 올 한 해 지역 곳곳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한 40여 명의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 수여로 문을 열었다. 이어 처음으로 마련된 광주시자원봉사센터의 비전·미션 선포식, 자원봉사자를 위한 특별공연, 자원봉

경기도의회 명재성 의원, “국비가 50~60%까지 지원되는데... 도비 매칭 ‘0원’”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명재성 의원(더불어민주당, 고양5)은 11월 24일 도시주택실 예산심의에서 “국비가 확보된 사업임에도 도비가 전혀 매칭되지 않아 사업이 중단될 위기에 처했다”며 강력하게 문제를 제기했다.명재성 의원은 “도의원이 된 이후 국비 매칭 사업에 도비를 반영하지 않은 사례는 처음 본다”고 말하며, 경기도의 예산 편성 기조와 현장의 실제 사업 필요성이 완전히 어긋났다고 지적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