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장애인체육회, 입상·대회 출전 선수 격려금 지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5 12:25:31
  • -
  • +
  • 인쇄
▲ 입상·대회 출전 선수 격려금 지급

[뉴스스텝] 인천 동구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4일 제7회 인천광역시장애인생활체육대회 입상 선수 및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출전선수를 초대해 격려금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난 인천시 장애인생활체육대회 탁구 종목에서 금메달과 동메달을 딴 선수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선수와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출전하는 선수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장애를 딛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선수의 열정과 노력이 자랑스럽다”며 “동구 장애인 체육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구장애인체육회는 지역 장애인들이 체육을 통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장애학생 대상 여름방학 체육활동, 장애인 탁구 교실, 수영교실, 파크골프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목의 생활체육 프로그램과 체육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양군, 무인민원발급기 확대 운영…주민 ‘가까운 민원’ 실현

[뉴스스텝] 청양군이 ‘국민행복민원실’ 3년 연속 인증을 받은 데 이어, 주민 생활권 가까이에서 민원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 확충에 나서고 있다.군은 주민들의 행정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민원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무인민원발급기 2대를 정산농협과 화성농협에 신규 설치했다고 29일 밝혔다.그동안 일부 지역은 기존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장소와의 거리로 인해 이용에 불편이 있었으나, 이번

함안군, 2025년 하반기 퇴직 및 퇴직준비교육자 퇴임식 개최

[뉴스스텝] 함안군은 지난 2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지역 발전의 주역으로서 소임을 다하고 명예롭게 공직을 마무리하는 퇴직공무원들을 위해 ‘2025년 하반기 공무원 퇴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퇴임식은 수십 년간 군민을 위해 헌신해 온 공직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조근제 함안군수를 비롯한 동료 공직자들이 참석해 재직기념패를 전달하며 석별의 시간

함안군, 군민 생활 안정 위해 2026년 ‘함안사랑상품권’ 발행

[뉴스스텝] 함안군은 군민의 생활 안정과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오는 2026년 1월 1일부터 ‘함안사랑상품권’을 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권 발행은 소비 촉진을 넘어 군민의 생활비 부담을 완화하고, 소상공인에게는 안정적인 매출 기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고령층을 배려해 선구입 제도를 도입하고, 지류·카드·모바일 등 다양한 형태로 상품권을 발행해 전 세대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