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백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나기 전기매트·이불 지원' 사업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9 12:30:40
  • -
  • +
  • 인쇄
▲ 연천군 백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나기 전기매트·이불 지원’ 사업 진행

[뉴스스텝] 백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8일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전기매트·이불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한파에 취약한 관내 저소득 40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대상 가구를 추천하고 가정을 방문해 겨울철 안부를 확인하며 물품을 전달했다.

김종환 위원장은 “대상자분들께서 새 전기매트와 이불로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백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석문 백학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한결같이 애써주시는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위원님들의 따뜻한 마음은 어려운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