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거제시장배 등산대회 성황리에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1 12:20:47
  • -
  • +
  • 인쇄
거제시 산악연맹 동호인 350명 참여 열띤 경쟁
▲ 제24회 거제시장배 등산대회 성황리에 개최

[뉴스스텝] ‘제24회 거제시장배 등산대회’가 지난 10월 20일 거제시 인공암벽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일반부, 장년부, 동호인부, 개인부 4개 부문 350여 명의 참가자가 출전해 계룡산 정상까지의 아름다운 코스를 함께 걸으며 건강과 우정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대회 개회식은 박종우 거제시장을 대신해 옥주원 문화관광국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서일준 국회의원의 축사와 함께 연맹회장, 체육회장, 도의원 등 여러 내빈들이 참석하여 축하의 말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대회 결과 트로피는 일반부 차정헌 심미혜 차상아, 장년부 박진욱 정미혜 권순혁, 동호인부 김미선 박소영 배해월, 개인부 임경주에게 돌아갔다.

거제시는 이번 등산대회를 통해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과 화합을 도모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행사 개최를 통해 주민의 참여를 적극 장려할 계획이다.

한편, 기존 거제시체육관 앞 인공암벽장은 철거될 예정이며, 대신 거제시라온체육공원에 새로 지어진 인공암벽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칠곡군 군정만족도 조사

[뉴스스텝] 칠곡군청은 여론조사 전문기관을 통해 지난 07월 21일부터 08월 4일까지(14일간) 만 18세 이상 칠곡군민 1,207명을 대상으로 군정만족도 및 행정수요조사를 실시했다.이번 조사는 군정운영 전반, 분야별 군정시책, 정주의식, 행정수요 등에 대해 1:1 대면면접으로 진행됐다.그 결과, 주요 군정 8개 분야에 대한 종합 만족도는 74.1점으로 전년(73.0점)대비 +1.1점 상승하여 만족스러운

“미군부대 후문 특화거리, 새롭게 단장… 석전2리 발전의 새로운 출발”

[뉴스스텝] 칠곡군은 9월 30일 오후, 석전2리에서 ‘미군부대 후문 특화거리 준공식’을 열고 마을 발전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번 준공식에는 김재욱 칠곡군수, 이상승 칠곡군의회 의장, 배성도 칠곡군의회 부의장, 권선호 군의원, 구정회 군의원 등 주요 내빈을 비롯해 주민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행사는 석전2리 상인회 유경미 회장이 사회를 맡아 내빈 소개, 개회선언, 경과보고, 기념사, 축사

남양주소방서, 3분기 긴급구조통제단 불시가동훈련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소방서는 지난 9월 30일 평내호평역 인근 아파트 단지에서 2025년 3분기 “긴급구조통제단 불시가동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은 대형 재난 상황을 가정해 신속하고 정확한 현장 대응체계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했다.훈련은 사전 시나리오 없이 아파트 내 화재 발생을 가정해 진행했으며, 긴급구조지휘대 지원반을 포함한 현장지휘단, 119구조대, 평내119안전센터 대원들이 참여해 각자의 임무를 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