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연말 맞이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12:20:46
  • -
  • +
  • 인쇄
여러분의 연말정산을 의정부시가 책임집니다!
▲ 포스터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향사랑기부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0만 원 이상 기부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여자는 기간 내 이벤트 답례품을 구매할 경우 기존 답례품 외에도 짝꿍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짝꿍 상품은 ▲회룡쌀 10kg + 쌀 1kg 증정 ▲부대찌개·볶음 + 어묵 면사리 증정 ▲갈비세트 + 떡갈비 2장 증정 ▲이불 침구류 + 베개커버 증정 ▲봉지한과 + 수제강정 증정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고향사랑기부제를 기부하고 ‘의정부 고향사랑기부제’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 댓글을 작성한 기부자 가운데 3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을 지급하는 SNS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이벤트 참여는 의정부시에 10만 원 이상을 기부하고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 후 기부 인증을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기존 혜택(10만 원 기부 시 전액 세액공제 및 3만 원 상당 답례품)과 함께 답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많은 분들이 의정부시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 ‘올해의 합창단’ 선정

[뉴스스텝]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사)한국합창총연합회가 주관하는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에서 '올해의 합창단'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합창단은 12일부터 14일까지 수원대학교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열린 심포지엄에 공식 초청돼 표창을 받고 기념 공연을 선보인다.이번 수상은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지난해 제70회 정기연주회에서 선보인 창작합창음악극 ‘Season of 순천’이 높은 예술

장수군,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 추진

[뉴스스텝] 장수군은 봄철 산불 예방과 불법소각 근절을 위해 ‘2026년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을 본격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마을 공동체의 자발적인 참여와 책임 있는 실천을 바탕으로 소각으로 인한 산불 발생을 사전에 차단하고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산림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접수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마을은 읍·면 산업팀을 통해 신청하면 된

고흥군, 청년 부부 웨딩비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고흥군은 청년층의 결혼 초기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결혼을 장려하기 위해 예식에 필요한 비용을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신청 대상은 49세 이하 청년 부부로, 생애 1회만 지원된다. 부부 중 1명 이상이 고흥군 관내에 6개월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해야 한다.지원 금액은 고흥군 관내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100만 원, 관외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50만 원이다.신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